본문 바로가기

*죽마게임 stilt fella 가격 및 게임 사양

유튜브와 트위치 스트리머,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급부상하고 있는 스팀게임이에요.
특히 대도서관,풍월량,우왁굳 등의 스트리머들이 대표적이죠.

초반 조작감이 간단한듯 싶어도 손끝에서 전해지는 어려움에 약간의 빡침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때마다 느껴져오는 쾌감(?)과 높은 몰입도로 인하여 묘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게임이죠.

게임이름 stilt fella(스틸트 펠라)는
죽마라는 뜻의 stilts와 떨어지다라는 fell에서 어원이죠.
정말 전체적인 게임의 느낌을 단 두단어로 확실하게 표현해주었네요.

출시일은 2020년 2월 26일로 작성일 기준 나온지 얼마되지는 않았네요.

가격대는 한국을 기준으로 10,000₩에 책정되어있고,
달러는 9.99달러 이네요.

최소 권장사양은 스팀에서 기재를 해두었네요.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64-bit Windows 7
프로세서: Dual-Core Intel or AMD processor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960 / AMD R9 28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1000 M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카드를 제외하면 큰 사양이 요구 되는것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이런 시국에 안성 맞춤인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