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커 김민아의 MC데뷔 : 이십세기 힛트쏭!

다가오는 2020년 3월 27일
요즘 예능판에서 빼놓을수 없는 두사람이 만났습니다.
바로바로! 우주대스타 김희철과 코커 아나운서 김민아!


김희철님 같은경우 모두가 알고 있다 시피 슈퍼주니어 맴버로 얼굴천재 그자체! 나이가 40대를 바라보고있음에도 10대 20대와 꿀리지 않는 절대 동안미모를 가지고 있죠. 최근에는 아는형님에서 돌아이(?)컨셉으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고, 특히나 반주 0.1초만 듣고도 무슨노래인지 맞추는 기이한 능력을 가지고있어 그야말로 티비덕후 그자체! 아마 이십세기 힛트송기획이 여기서 나온게 아닐까 합니다

김민아님은 독특한 커리어를 가지고있는데, 통학시간이 1시간이 넘는다는 이유로 고등학교를 자퇴를하고 검정고시를 통하여 교대를 들어가 초등교사가 되려 했으나 아시아나 항공사 승무원을 거쳐 우연히 얻게된 기회로 JTBC 아침 기상캐스터 면접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Loud G의 왜냐맨 코너와 워크맨에서 민아치를 별명으로 말그대로 양x치와 같은 선을 넘을듯 말듯한 드립을 구사하며 유튜브계에서는 떠오르는 신예입니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KBS joy에서 방영 예정이고, 대한민국 가요 역사가 담긴 20세기 올드 케이팝 프로그램들을 소환시켜 재해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대후반~3,40대 층의 추억을 회상하게 되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싶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야말로 요즘 대세 그 자체인 김희철과 김민아의 만남으로 이십세기 히트송들을 파헤치고 재해석 하는 모습에서 불꽃튀는 케미가 돋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