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ani24zo는 무료로 애니를 보는 사이트 애니24(ani24)의 새로운 사이트 이름입니다.

 

 

 

 

평소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애니를 봐왔고, 앞으로도 애니를 많이 볼 예정입니다.

특히나, 2019년에 방영되었던, 귀멸의 칼날이라는 애니를 가장 감명깊게 보았는데, 일본 고전풍의 전형적인 칼싸움 애니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어색하지 않은 작화와 새로 시도한 3D 전투씬은, 많은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애니메이션이 되었습니다.

특히나, 주인공으로 나오는 탄지로는, 여러가지 호흡을 쓸것으로 예견되어 앞으로의 내용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저 같은 경우 애니를 무료로 보고있습니다. 또한 일본어를 듣고 바로 해석이 되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자막이 필히 있어야하는데요.

저와 같이 바로바로 애니를 받아보고, 애니를 자막없이 보고싶으신 분들은,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 ani24zo를 추천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미, 많이 이용을 하고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스트리밍으로 보게되면, 렉이 걸리고 그로 인하여 보는 맛이 떨어지고 몰입도가 떨어지게됩니다.

그런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애니24zo 사이트 애니 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브라우저는 크롬으로 진행이 됩니다.

http://ani24zo.com

 

Ani24

애니24,애니119,모애니,ANI.TODAY,MOENI,애니갓

ani24do.com

우선 애니24zo를 접속합니다.

사이트내에서 보고싶은, 저장하고 싶은 애니를 클릭하여 회차를 들어가주세요.

사이트에서 활성화 시킨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지 말고, 표시되어있는 크롬 아이콘을 클릭하여 주세요.

영상의 화면에서 우측마우스를 누르면 사진과 같은 것들이 뜨는데 그중, 동영상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눌러주세요.

저장하기 원하는 폴더, 영상파일의 이름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지정하셨다면 저장 버튼을 눌러 애니를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End.

이상으로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