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갱비스트(Gang Beasts) 조작법, 멀티와 무료 다운법 및 게임 사양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버 - 재넌님 갱비스트 게임 플레이 영상

갱비스트는 Boneloaf라는 게임사에서 만든 인디게임입니다. 2014년 8월 29일에 출시되었고, 현재 스팀에서 구매 가능한 게임입니다.

심플함과 큐트한 캐릭터 디자인, 묘한 물리엔진으로 친구들과 함께 멀티를 했을 때 흔히 개싸움(?)이라고 불리는 상황이 연출이 되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하게 됩니다.


갱비스트 조작법

키보드를 다룰 수 있는 손과 키보드가 있다면 남녀노소 누구든지 조작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ESC - 메인 메뉴
WASD - 이동
왼손/오른손 - </>(해당키를 누를 시 해당 손으로 오브젝트를 잡는다)
Space - 점프 (제자리에서 꾹 누르면 앉기, 이동하면서 꾹 누르면 달리기를 할 수 있다)
SHIFT - 양팔 들기
M - 발차기
Ctrl - 박치기(길게누를시 엎드리기. 엎드린 채로 걸어 다니거나, 숨는 것도 가능. Ctrl+Space+양 손 공격키+방향키로 슈퍼맨 자세로 날아가면서 공격할 수도 있다.)
Q - 닉네임 보기(멀티 한정)

들어올리기-<>(양손)을 눌러서 잡고 shift로 들어 올릴 수 있다. 들어서 맵 밖으로 던져서 상대를 탈락시킬 수 있다동반자살도 가능하다
벽 타기-벽 쪽의 방향키를 누르며 <>(양손)를 누른 상태로 스페이스바를 연타하면 벽을 타고 올라갈 수 있다

- 출처 : 나무위키

 


갱비스트 멀티

갱비스트 첫 화면입니다. 멀티를 하려면 해당화면에서 Online을 선택해줍니다.

그 후 우측 상단에 보시면 Invite 버튼이 있을 겁니다. 이것을 눌러주시면, 스팀 친구들과 함께 멀티가 가능합니다.


갱비스트 무료 다운법

갱비스트를 무료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복돌이를 이용해야 합니다.

https://mega.nz/#!hrBHSCSJ!jptvQC5JKhV6HzUJiNXC4kwsoqG--ya_lY8CnKmYeGg

 

MEGA

MEGA provides free cloud storage with convenient and powerful always-on privacy. Claim your free 50GB now

mega.nz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단, 압축 해제 시 게임을 바이러스라고 백신이 인식할 수 있으니, 반드시 백신은 꺼주시고 압축을 풀어주세요.

VT_Lanuncher.exe 파일을 클릭하여 갱비스트를 실행시켜주세요.


갱비스트 게임 사양

사양은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걸맞게 큰 사양이 요구되지는 않습니다. 아래 사양을 참고하셔서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 최소사양 

운영체제 : Windows Vista

CPU : i3

램 : 4GB RAM

그래픽 : SM3 512 MB VRAM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 권장사양

운영체제 : Windows 10

CPU : i5

램 : 8GB RAM

그래픽 : SM 1GB VRAM

저장공간 : 2GB 사용 가능 공간


End.

이상, 갱비스트(Gang Beasts) 조작법, 멀티와 무료 다운법 및 게임 사양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