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닌텐도 드라스틱(DraStic) 최신버전 설치를 알아보겠습니다.

 

드라스틱은 스마트폰(안드로이드)으로 동물의 숲, 포켓몬스터 등 닌텐도 게임을 구동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프로그램, nds4droid나 Dsoid 같은 기존의 NDS 에뮬레이터들 과는 달리 최적화가 잘되어 있어, 게임을 구동함에 있어서 렉이 걸린다던지의 장애 없이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닌텐도를 구매하지 못하여, 동물의 숲과 같은 게임을 플레이하지 못하신 분들에게 드라스틱 어플을 추천해드립니다.

 


드라스틱 최신버전 정식 설치

현재 플레이스토어 기준, 드라스틱 최신버전의 가격은 6,000원 입니다.

인터넷에는 드라스틱 무료 버전이 많지만, 아무래도 안정성을 위하여 큰 금액이 아니니 정식으로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드라스틱 최신버전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semu.drastic


드라스틱 무료 최신버전 설치

다만,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하여 혹시 몰라 드라스틱 무료 최신버전 설치도 준비하였습니다.

com-dsemu-drastic1468900800.z01
9.77MB
com-dsemu-drastic1468900800.zip
3.39MB

1번 파일과, 2번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첫 번째 파일이 있어야 2번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내 파일 폴더를 들어가서 Zip 파일을 압축해제하여주세요.

 

압축 해제를 하셨으면 폴더 내에 있는 Apk 파일을 클릭하시면 드라스틱이 실행될 겁니다.


End.

이상, 스마트폰 닌텐도 드라스틱(DraStic) 최신버전 설치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