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바일 루미큐브 친구초대 및 페이스북 연동 그리고 설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루미큐브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드게임 중 하나로, 1930년대 루마니아계 유대인인 '에프라임 헤르 차니'라는 사람이 처음 발명한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가족끼리 즐기기 위해서 나무를 깎아 만들었는데, 돈이 될 거 같아 1978년에 상품화가 진행되며, 공식적으로 루미큐브라는 보드게임이 세상에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모바일 루미큐브 어플 설치

안드로이드 폰은, PlayStore에 루미큐브라고 검색하시면 설치를 할 수 있고, 아이폰은 Rummikub라고 검색하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설치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 PlayStore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ummikubfree

 

Rummikub - Google Play 앱

원래 Rummikub FREE 버전 (Rummy, Rummy Cube 또는 Okey가 아님)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족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전술적 사고, 행운과 긴장된 경쟁의 독특한 조합은이 고전적인 가족 게임을 지난 70 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똑똑한 색상과 숫자 조합을 만들기 위해 타일을 배열하십시오. 모든 타일을 놓고 경기에 첫 번째로 나선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까?   * 원래 Rummikub은 Google Pla

play.google.com

아이폰 AppStore

https://apps.apple.com/kr/app/rummikub/id1015322991

 

‎Rummikub

‎원래 Rummikub FREE 버전 (Rummy, Rummy Cube 또는 Okey가 아님)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가족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전술적 사고, 행운과 긴장된 경쟁의 독특한 조합은이 고전적인 가족 게임을 지난 70 년 동안 가장 성공적인 게임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똑똑한 색상과 숫자 조합을 만들기 위해 타일을 배열하십시오. 모든 타일을 놓고 경기에 첫 번째로 나선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까?   * 전 세계의 친구들, 가족 또는 선수들과

apps.apple.com


루미큐브 페이스북 연동

모바일 루미큐브 어플의 페이스북 연동은 간단합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를 클릭하면 설정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좌측 중 하단에 있는 Login 창을 클릭하시면 루미큐브 페이스북 연동이 진행됩니다.


루미큐브 친구초대

페이스북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페이스북 친구 중 루미큐브 어플을 사용하는 친구가 뜹니다.

루미큐브에 연동된 페이스북 친구들을 초대하셔서 게임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nd.

이상, 모바일 루미큐브 친구초대 및 페이스북 연동 그리고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