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궁수의 전설 신규영웅 - 샤리 얻는 방법!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알아보겠습니다. "

궁수의 전설은 무슨게임?

마치 슈팅게임과 로그 라이크를 섞은듯한 게임이며, 나의 궁수 캐릭터로 각 챕터마다 10~50개의 스테이지가 있는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여 마지막 스테이지 까지 살아 남는 게임입니다.

2019년 5월 16일에 본격 출시가 되었으며 궁수의 전설의 영문 게임명은 Archero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구동이 가능합니다.

 


궁수의 전설 신규영웅 샤리

샤리는 보석이나, 현질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이벤트 참여로 누구나 얻을수 있는 영웅 입니다.

그리고, 샤리는 원거리를 공격하는게 아닌 가시덤불을 소환시켜 적을 공격하며, 근거리 캐릭터 입니다.

또한 다른 영웅들의 스킬 처럼 적이 사망했을때, 가시덤불이 소환 되는것이 아닌, 적을 때렸을때 확률 적으로 가시덤불이 소환이 되는 캐릭터 입니다.

다른 캐릭터들과 다르게 레벨 20 , 60때 능력치가 상승하는 반면 샤리는 레벨 40, 80때 능력이 상승합니다.

 


궁수의 전설 샤리 얻는 법, 프로모션 코드

 

Archero(궁수의 전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샤리 관련 이벤트 공지사항 입니다. 

 

- 이벤트 상세 정보 -

1. 신규 영웅 샤리는 계정당 1회 얻을수 있습니다.

2. 샤리를 얻기 위해서는 상자를 함께 잠금 해제할 친구를 초대하셔야 합니다.

3. 캐릭터 샤리 프로모션 코드를 획든 하신분들은 게임 업데이트 한 후 사용을 하실수 있습니다.

샤리 이벤트 링크 : https://freehero.habby.mobi

 

Archero - Special Event

 

freehero.habby.mobi

링크를 통하여 접속하여주세요.

페이스북, 라인, 카카오톡을 통하여 궁수의 전설을 로그인 해주세요.

저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 하였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열쇠를 1개 획득 하게되는데, 보물 상자를 열기 위해서는 열쇠 2개가 필요합니다. / 보물 상자에는 신규캐릭터 샤리의 프로모션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신규영웅 샤리를 얻기위해서는 보물 상자를 열어야하는데, 열쇠 1개가 부족하니, 친구에게 요청하여 열쇠를 하나 더 받아야합니다.

친구를 통하여 열쇠를 하나더 얻었다면 이제 보물상자를 열수 있습니다.

샤리를 얻기 일보 직전이네요.

짜잔, 샤리 의 프로모션 코드가 떴습니다. 

궁수의 전설 샤리 캐릭터의 프로모션 코드는 2020년 4월 20일에 만료가 되니 그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샤리 획득방법 : 게임 입장 - 설정 - 프로모션 코드 입력 - 코드 입력

위 과정만 잘 밟으셨다면 정상적으로 궁수의 전설 신규 영웅샤리를 얻을수 있습니다.

 

 

 

 


End.

이상, 궁수의 전설 신규영웅 - 샤리 얻는 방법! 그리고 프로모션 코드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