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튀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 이용방법(무주식으로 돈벌기)을 알아보겠습니다. "

튀동숲 무값 예측 필요한 이유

닌텐도 게임 튀동숲에서 돈을 벌기위해선 많은 돈벌이가 있죠.

수많은 노가다중 남섬노가다와 같은 괜찮은 돈벌이가 있지만서도, 무주식을 하는게 짱짱맨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값을 예측할수 있기 때문에, 손해 보지 않고 돈을 버실수 있습니다.

 

 

무값예측사이트 이용방법

무값 예측 사이트 : http://tobikabu.web.fc2.com/tobikabu.html

 

http://tobikabu.web.fc2.com/tobikabu.html

 

tobikabu.web.fc2.com

막상 사이트를 들어가면 일본어로 되어 있어서, 상당히 당황 하실겁니다.

하지만, 당황하지말고 제가 표시한 빨강색 박스만 주목하여주세요.

? 라고 표시된 부분이 내가 구입한 무의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서 91벨의 가격으로 무를 구매했다고 치겠습니다.

? 되어 있는 부분을 91로 선택하고, 파란색 박스를 클릭하면

역시나, 알지 못하는 말들로 우리를 괴롭히게 될겁니다.

하지만, 저희는 한방을 노리는 도박꾼들 아니겠습니까?

스크롤을 밑으로 쭉쭉 내려주세요.

 

이번에, 우리는 타임슬립을 이용할겁니다.

그리고 표의 이번주의 요일과, AM, PM만 봐주시면 되는데,

예를 들어볼께요.

화요일 PM에 127~182이라는 값이 나왔으면 수요일 AM으로 타임슬립해서 182~546이라는 값이 나오는지 보면 압니다.

이런식으로 표와 타임슬립을 번갈아 가면서 비교를 하며 무값을 예측하여 주세요.

그렇게 내가 산가격의 무보다 비싼가격에 측정되는 날을 선택해서, 무를 파시면됩니다.

 

 

 

 

튀동숲 방콕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아 지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유행을 타기 시작하였습니다.

정작, 힐링된다며 시작한 게임을 채무를 갚으며 무값이나 예측하고 있다니..

저는 오늘도 어김없이 닌텐도를 들고 동물의 숲의 싱어송라이터 KK의 나비보벳따우를 들으며 무주식하면서 돈이나 갚아야겠네요


End.

이상, 튀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 이용방법(무주식으로 돈벌기)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3/23 - [분류 전체보기] -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의미)과 가사 및 악보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의미)과 가사 및 악보

*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과 가사 및 악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나비보벳따우 1시간 듣기 나비보벳따우는 닌텐도 게임 '동물의 숲' 시리즈의 한 스토리 중에서 K.K. 가 부르는 노래입니다. K.K. 는 동물..

honeynight18.tistory.com

2020/03/30 - [분류 전체보기] -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

"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를 알아보겠습니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TK하우스의 KK가 부른 나비보벳따우라는 노래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그런데, 사실 별뜻이 없는 나비보벳따..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