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무주식, 무값예측하여 대출 갚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의 숲 시리즈로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 세계 동시에 발매가 되었고, 한국에서는 모동숲, 일본에서는 아츠모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이번 동물의 숲 시리즈 모동숲은, 무인도에서 시작하고, 거기서 만나는 주민들과의 소통, 낚시,농사 등과 같은 컨텐츠를 하며 집짓기, 여행 하였을때 쓰였던 대출을 갚아가며 보내는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고, 여행사를 통하여 다른 플레이어가 내 섬으로 오게하는것과 다른 플레이어의 섬으로 이동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대출 갚기 게임인가?

모동숲이라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게임내 대출 시스템을 이용해야한다는 전제하에 시작이 됩니다.

신기하게 너구리라는 캐릭터가 이 대출담당 NPC를 맡았는데, 커뮤니티에서는 우스겟소리로 이 대출 NPC가 너구리인 이유가, "쇠똥구리가 쇠똥을 굴린다면, 너구리는 ...." 이라는 말이 오갑니다. 너구리는 너를 굴린다. 풉.


무주식을 위한 무값 예측하기

모동숲의 대출을 갚기위해서는 많은 돈벌기 컨텐츠가 많지만, 그중에서 가장 괜찮은 컨텐츠는 바로 무주식입니다.

싸게사서 비싸게 판다는 매커니즘을 기본적인 개념을 가지고 시작을 하는데, 아무래도 게임이다 보니 어떠한 알고리즘에 굴러가고 있어, 이 또한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이 모동숲, 무주식이 성공한다는 이유 입니다.

 

모동숲 무주식의 첫번째 포인트!

 

무파니를 찾아라.

무주식을 하기위해서 모동숲의 무파니라는 NPC를 찾아, 무를 거래 하여야합니다.

이 NPC는 무를 판매를 하는데, 매번 살때마다 값이 다릅니다. 바로 이 부분이 무주식의 첫번째 포인트입니다.

 

모동숲 무주식의 두번째 포인트!

닌텐도 스위치의 날짜를 변경하자! (타임슬립)

 

무주식의 두번째 키 포인트는 모동숲의 오후와 오전의 무값이 서로 다르다는점.

그렇기 때문에 닌텐도의 시간을 변경하여 오후와, 오전의 무값을 각각 비교하여야 합니다.

단, 이때 확인한 무값이 너무 낮다고 당황해 하시면 안됩니다. 이를 위해 무값을 예측하는 사이트를 소개하기 일보직전이니 말이죠.

 

모동숲 무주식의 세번째 포인트!

모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를 이용하자!

모동숲 무값예측기 사이트 : http://tobikabu.web.fc2.com/tobikabu.html

 

http://tobikabu.web.fc2.com/tobikabu.html

 

tobikabu.web.fc2.com

가능하면,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브라우저는 크롬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도 가능합니다만 보기가, 아무래도 컴퓨터가 편합니다.

크롬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사이트가 일본어로 되어있어 보기가 번거로우니, 한국어로 번역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내가 산가격을 기입하고, 아래 표에 요일에 맞춰서 예를들어 무를 102벨에 구매하였다. 하였을때, 월요일 오전(AM)과 오후(PM)을 확인하여 보니 57과 53이다. 화요일의 오전과 오후는 48 / 44 이다. 확인을하고 빨간색 동그라미를 클릭하여 예측을 하여주세요.

예측버튼을 누르면 무값예측의 결과표를 확인할수 있는데, 언뜻 봐도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에 무주식 이득을 보것만 같은 예감이 번뜩 듭니다.

이때! 닌텐도 스위치 타임슬립 기법을 이용하여서, 원하는 시간으로 도르마무 해주세요!

(EX, 목요일 오후)

목요일과 금요일, 토요일 모두 타임슬립 하며 체킹 해준 값을 표에 넣어주세요.

가장 정밀한 예측을 통하여 최고가의 무값 얻을수 있습니다.

 

End.

이상, 모동숲 무주식, 무값예측하여 대출 갚기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