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론틴캡슐 100mg의 복용방법,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뉴론틴캡슐 100mg이란 의약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의약품이니, 뉴론틴캡슐 100mg의 기본적인 성분 등과 같은 여러가지 주의사항을 함께 알아봅시다.

뉴론틴캡슐 100mg 사진

뉴론틴캡슐 100mg 식약처에서는?

현재현재 식약처에서 뉴론틴캡슐 100mg을 [ 신경계감각기관용 의약품 > 중추신경계용약 > 항전간제 ]로 분류를 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 제조가 이루어지지 않고, 해외에서 수입으로만 뉴론틴캡슐 100mg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뉴론틴캡슐 100mg의 효능효과

이 의약품은 뇌전증 치료제, 신경병증성 통증 치료제로 주로, 간질병(Epilepsy)과 신경병증성 통증(Neuropathic pain)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복용을 권하고 있습니다.

 

뉴론틴캡슐 100mg의 부작용

부작용으로는 어지러움, 졸림, 운동실조, 피로, 부종, 두통, 건망증, 우울, 신경과민, 위장장애, 입마름, 떨림, 시각이상, 감염 등 이 생길수있습니다.

 

뉴론틴캡슐 100mg의 주의사항

약품의 효과가 몇주 뒤에나 효과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의사가 처방해준 시간간격을 숙지하셔서 복용을 하여야 합니다.
절때, 임의로 복용량을 늘리거나, 줄이거나, 복용 중단을 하셔서는 안됩니다.
또한, 뉴론틴 캡슐 100mg 이란 약의 효과 떄문에 졸음이나, 어리러움증이 생길수 있기 떄문에 자리이 일어날때 가급적이면 천천히 일어나고, 사람마다 나타나는 증상 또한 다르기 떄문에 운전, 기계조작과 같은 위험한 작업행위는 피해주셔야 합니다.
뉴론틴 캡슐 100mg은 임산부 금기 등급이 2등급으로 되어 있기때문에 임산부 또는 임신 가능성이 있으신 여성 분들은 의사분에게 미리 알리고 처방 받으시기 바랍니다.

 

해당글은 서울 아산병원 홈페이지 의약품 정보의 뉴론틴 캡슐 100mg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출처 링크 : http://www.amc.seoul.kr/asan/healthinfo/druginfo/drugInfoDetail.do?odcd=NEURO100&searchKeyword=

 

서울아산병원

앞선 의술 더 큰 사랑을 실천하는 서울아산병원 입니다

www.amc.seoul.kr


End.

이상, 뉴론틴캡슐 100mg의 복용방법,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