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멀티쿠커 휴롬 슈퍼스팀팟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휴롬사 멀티쿠커 슈퍼스팀팟 사진

휴롬의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은?

휴롬 홈페이지 가격으로 할인가를 적용하여 현재 431,100원에 판매중 입니다.

물은 자연상태에서 100도씨가 되면 끓게 되어 물의 기체화인 수증기가 됩니다.
휴롬의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은 이 수증기의 온도를 슈퍼스팀을 통하여 120도로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적으로 살렸습니다.
해당 기술인 휴롬 슈퍼스팀 테크놀로지는 식품의 맛과 향 그리고 영양손실을 줄이는 것에 힘을 실었습니다.

 

 

휴롬 슈퍼스팀팟의 자동모드

자동 메뉴 모드를 이용하여 좀더 빠르게, 좀더 정확하게 음식을 조리 할 수 있도록 휴롬사에서 이번 제품인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넣어 설계되었습니다.

 

자동 메뉴 시간

 

다른 스팀팟과 다르게 지켜보지 않아도 태울 걱정과 까다로운 불 조절 또한 필요 없이 시작부터 종료까지 알아서 조리를 합니다.

 

 


휴롬의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 Top 3

 

1. 수육

예열 필요없이 10초만에 분사되는 스팀으로 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코기를 잡내 없이 맛볼수 있어 첫번째로 수육을 추천 드립니다.

 

 

2. 삼계탕

고압과 고온의 강력한 스팀으로 우려 나온 삼계탕의 국물은 그야말로 진국 그자체! 두번째로 삼계탕을 추천 드립니다.

 

3. 라면

태울 걱정없이 넣어 놓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 간편하게 드실수 있는 라면을 마지막으로 추천 드립니다.


휴롬 사의 멀티쿠커 슈퍼스팀팟에 대해여 게시물을 작성하면서, 저도 모르게 찾아오는 식욕을 참으며 글을 적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상품평들이 괜찮은 제품 이였고, 다소 가격이 높은게 걱정이 되나, 성능을 보면 그럴 만하다는것을 느꼈습니다.

 

 

 

 

 

End.

이상, 멀티쿠커, 휴롬 슈퍼스팀팟으로 만들어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