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코로나의 여파로 집에서만 있는 집돌이, 집순이들이 늘어나면서 닌텐도 힐링(?)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의 주민 리스트와 주민들의 성별,성격 을 알아보겠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주민 성격

동물의 숲 이라는 게임에는 주민이라고 불리는 NPC가 나오는데, 각 주민마다도 고유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주민마다 성별도 다르고, 그에 따라 취침시간, 기상시간 심지어는 목소리 마저 다릅니다.

 

또한, 주민간의 성격이 맞지 않아서 서로 싸움을 한다거나, 성격이 잘맞으면 서로 얘기를 하는 경우도 종종 벌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이라느 컨셉을 넣어서, 주민 간의 재미난 상황이 연출이 되기도 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주민 성별

동물의 숲의 주민들은 모두 사람이 아닌, 동물로 되어 있기때문에 성별을 나눌때 남자, 여자가 아닌, 수컷, 암컷으로 나뉩니다.

모동숲 수컷 주민

먹보는 게으르다는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먹는 것중 사탕과 초콜릿 같은 단 것을 특히나 밝히고,
순진한 성격을 갖고 있는 주민에게는 상당히 상냥하게 대하여 줍니다.

 

운동광은 시원시원하고, 활기차며 운동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다만 쪼~끔 덜떨어진 모습을 연출 될수 잇는데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

 

무뚝뚝은 우니나라 아재 느낌입니다. 낚시나 얼큰~한 찌개 같은 음식을 좋아하고, 먹보와는 다르게 달달한 것을 싫어합니다.
아재 같은 느낌의 성격이다보니 주민 들중 나이가 제일 많아 보입니다.

 

느끼함은 아무래도 일본에서 만들어진 게임이기때문에, 남자한테는 OOO쿤 , 여자한테는 OOO양 이라고 하는 등 느끼한 말투와 행동을 하며, 본인은 굉장히 로맨티스트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모동숲 암컷 주민

친절함은 굉장히 조심스러워하는 성격 입니다. 별로 나서거나, 관심을 받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니나라와 일본 동숲에서는 존댓말을 하는 주민으로 되어 있습니다.
누군가를 부를때 항상 '님' 이라는 말을 붙힙니다.

아이돌은 친절함과 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관심 받기 좋아하고 동숲 플레이어를 대할 때 친구 대하듯이 하며, 가끔 괴짜스러운 행동을 자주 보여줍니다.

성숙함은 깐깐한 성격으로 누군가를 대할때 서스름 없이 감정을 표현 합니다.
동숲 플레이어를 대할때 '당신'이라고 부르는 등 도도한 컨셉을 내려고 합니다.

단순활발은 성숙한 성격과 비슷한 나잇대의 성격을 보여주나, 다소 터프한 모습, 보이시한 쎈언니 느낌을 많이 보여줍니다.
또한 말투와 행동이 무뚝뚝함의 모습과 같이 굉장히 거친 편 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주민 리스트

주민들에는 성격,성별 에 맞춰서 여러 동물들이 있습니다. 각 동물주민의 맞춰진 성별과 성별 리스트 입니다.

 

주민 리스트 가~다

 

개구리

 

개미핥기

 

고릴라

 

고양이

 

 

늑대

 

다람쥐

 

 

독수리

 

돼지


주민 리스트(마~사)

문어

 

사슴

사자

주민리스트 (아~차)

아기곰

악어

염소

오리

원숭이

 

주민 리스트 (카~하)

캥거루

코끼리

코뿔소

코알라

타조

토끼

펭귄

하마

햄스터

호랑이


이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