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영화 큐리오사 출연배우와 줄거리 그리고 감상평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큐리오사 포스터

큐리오사는 어떤 영화?

영화 제목 "큐리오사" 라는 뜻은 외설적인 물건 혹은 책을 의미한다.라고 영화 시작 부분 자막으로 친절하게도 알려줍니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영화로 시대적배경은 19세기 파리이며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시인 인 남자주인공 피에르와 여자주인공 마리는 부모님에 이끌려 어쩔수 없는 결혼을 하게 되는데,

하필이면 남자 주인공인 피에르의 친구와 결혼 하게 됩니다.

결국 상처 받은 피에르는 알제리로 떠나게 되는데, 

거기서 만난 많은 예술적 영감을 주는 매혹적인 뮤즈 조흐라를 만나 그녀의 누드사진을 찍게 됩니다.

 

간단한 줄거리에서도 알아볼수 있겠지만, 청소년은 관람불가 할정도의 수위를 담고 있는 영화 큐리오사 입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 해볼수 있는 로맨스, 원하지 않는 사랑과 내가 원하는 사랑은 당시 시대와 현재의 시대에서도 불륜이라고 불리며, 사람들의 질타를 받을 행동을 합니다. 그렇지만 거기서 나오는 스릴감과 긴장감은 더욱더 그들의 사랑을 쫄깃하고, 더 이끌리게 되는 이야기가 전반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영화 큐리오사의 한 장면

지금 보고 있는 영화 큐리오사의 한장면인 이 키스신은 제가 영화를 보면서 잊을수 없는 한장면인데, 해서는 안되는 하지만 하고싶은 그런 감정이 혼돈으로 섞인 상태에서 진행되는 키스신은 보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되며 보게 됩니다.

 

 

영화 큐리오사 출연배우

큐리오사의 영화를 보고있으면 점점더 조여오는 마음을 표현한 배우들의 연기력은 그야말로 감탄을 금치 못하는데,

그 배우들을 한번 알아 볼까 합니다.

 

노에미 메랑(마리 역)

영화 큐리오사 여자 주인공 '노에미 메랑'

그녀는 1988년 11월 27일 생으로 176cm 라는 큰키를 갖고 있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원스 인어 라이프 타임(2014), 하늘이 기다려(2016), 큐리오사(2019), 점보(2020)등의 영화를 참여하였고

현재 까지도 열심히 작품을 이어나가며,연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큐리오사의 그녀는 굉장히 비참하여 안타깝다라는 말 밖에 나오지 않는 비운의 여자로 비춰 집니다.

 

닐 슈나이더(피에르 역)

영화 큐리오사 남자 주인공 '닐 슈나이더'

그는 1987년 6월 18일 파리에서 태어났고 키는 180cm 입니다.

2017년 제 42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유망남우상을 수상을 하였습니다.

매일 살해 당하는 여자, 큐리오사, 르브니르 등 여러 영화 작품을 현재까지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나 진한 이목구비는 많은 여심을 흔들고도 남을 정도로 잘생겼습니다.

 


큐리오사 감상평

영화 큐리오사의 중간 중간 나오는 안토니오 비달의 사계 중 여름 3악장과도 같은 클래식 음악은 그야말로 이 영화에 빼놓으면 안되는 음악 그자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1900년대 당시 프랑스의 상류층 시인 피에르 루이 그리고 마리 드 레니에 의 실화라고 그려진 이 영화는 자유로움과 다채로움의 나라인 프랑스를 잘 그려 낸것 같습니다.
여기서 표현되는 노출과 성적 욕구는 더럽다 라는 생각의 그런 표현 이라기보다는 작품 그 자체로 그려지지 않았나 합니다.
큐리오사 다시한번더 보고싶은 그런 영화입니다.

 

 

 

 


End.

이상, 영화 큐리오사 출연배우와 줄거리 그리고 감상평 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