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잭슨, 새로운 주민, 아미보 카드

모동숲 새로운 주민 잭슨

모동숲 새로운 주민 잭슨 등장!

2020년 닌텐도 스위치 게임 ' 동물의 숲 ' 에 새로운 주민인 잭슨이 발매 되었습니다.

갑자기 불어난 동물의 숲 인기에 맞춰나온 잭슨이라는 주민은 덩달아 인기가 많은 주민으로 급상승 하였습니다.

 

 

잭슨의 눈을 자세히 보면 오드아이 입니다.

뿔테 안경에 멀끔한 정장, 그리고 도도한 표정을 보면 굉장히 댄디하면서 지적일것 같지만, 사실은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오타쿠 컨셉의 주민입니다.

 

대화를 나눌때 자주나오는 말버릇은 '우쭐'인데, 아마 애니메이션 캐릭터에 영향을 받아서 나온 말버릇이 아닐까 싶습니다.

 

모동숲 잭슨의 집

잭슨은 집을 사무실과 같은 분위기로 꾸며 두었는데, 그 사무실에서 애니메이션을 본다 생각하니, 참으로 특이한 설정 같습니다.

 

 

모동숲 잭슨의 인기, 아미보 카드

튀동숲에서 출시되었던 쭈니 라는 주민을 뒤이어 새롭게 등장한 잭슨은 떠오르는 인기 주민 입니다.

성격도 쭈니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데, 느끼하면서도 시크한데 귀여운 외모사이에서 보여주는 오타쿠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등, 의외로 많은 매력 포인트를 갖고 있어 쭈니 못지 않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쭈니는 아미보 카드로 영입하는게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잭슨은 모동숲에서 출시 된지 얼마 안된 주민이다 보니, 아직까지는 아미보 카드로 영입하는게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쭈니와 같이 잭슨은 모동숲 내에서 현금 거래를 한여 얻는 상황마저 벌어지고 있습니다.

모동숲 잭슨 팬 일러스트

모동숲 잭슨 주민 순위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는 모동숲의 떠오르는 인기 주민 잭슨, 역시나 온라인 상 이상현 월드컵 사이트 동물의 숲 버전 에서 쭈니를 넘기고 인기 순위 1위를 2020년 4월 2일에 달성 하는 등 엄청난 팬덤이 형성 되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모동숲 주민 잭슨의 복장과 외향이, 마치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과 닮아, 현재 커뮤니티와 여러 유저들 사이에서는 코난을 모티브를 하여 제작한 주민이 아닌가 하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End.

이상, 모동숲 잭슨, 새로운 주민, 아미보 카드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