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동물의 숲을 플레이를 하다보면, 간혹 맘에 드는 주민과,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을 만나게 됩니다.
맘에 드는 주민은 내 섬으로,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은 내 섬밖으로 이사오게하거나, 이사보내는 방법을 알아보곘습니다.
모동숲 이사 보내버리고 싶은 주민 1위
재미삼아, 모동숲 유저들이 꼽은 이사보내 버리고 싶은 주민 1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 주민의 이름은 '아이다' 기괴하게 생긴 외모로 절대적 기피현상이 생기고 있으며, 단순 활발한 성격 때문인지, 무뚝뚝한 성격의 주민과 자주 트러블이 생기는 현상이 벌어집니다.
튀동숲 출시 된 주민인데, 당시에는 그마나 마주칠일이 없었으나, 모동숲으로 넘어오면서 마주치는 일들이 많아 기존유저들 뿐만 아니라 새로들어온 신규 유저들 마저, 이 주민을 기피하는 현상이 늘어났습니다.
재미있게도, 이 주민을 기피하는 현상이 우니나라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비호감 순위 2위로 꼽히었다고 합니다.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원하는 주민 내 섬으로 이사 보내기
인기 주민을 만나는 방법으로는 대표적으로 캠핑장이 있습니다. 물론 랜덤의 확률로 만나지만, 커뮤니티에서는 가장 높은 확률로 만날수 있는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모동숲 인기 주민인 쭈니를 예를 들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캠핑장에서 쭈니에게 대화를 시도하면 여러가지가 뜨는데, 갑자기 선물을 준다거나 하는 등을 하더라도 무시를 하고 계속해서 대화를 시도하여 주세요.
내기를 한다던지 퀴즈를 맞추는 대화를 하려고 합니다.
그때, 내기에서 이겨주거나 퀴즈를 맞추어 주면 섬으로 오고 싶다는 액션을 취할겁니다.
그 후 주민은 여행사를 한번 갔다오는데, 내가 살고 있는 섬에 자리가 있다면 바로 오겠지만,
자리가 없다면 이미 있는 섬의 주민과 교섭하려고합니다. 이때, 교섭을 시도하는 주민은 랜덤입니다.
이렇게 맘에 드는 주민은 이사오게됩니다.
마음에 들지 않는 주민 내 섬밖으로 이사 보내기
준비물은 잠자리 채 입니다. 우선, 마음에 들지 않는 주민을 만나야 합니다.
주민과 대화를 걸어야하는데, 대화를 걸기전에 인벤토리를 열어서 잠자리채를 꺼내주세요.
맘에 들지 않는 주민에게 말을 걸고 ' 잠깐 시간 있어? ' 을 선택하여주세요.
그후, 사정없이 때립니다.
계속 때리게 되면,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은 울게 되는데, 그때 무언가 심경의 변화를 느꼈는지, 여행을 떠나가겠다는 등 하며 이사를 떠나겠다고 합니다.
이때, 마음이 살짝아프지만 참고 그냥 보내줍니다.
End.
이상,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