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흔히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했는데,
torrent 파일을 실행시키는 방법을 몰라 시청을 포기하시는 분들이 계셔 해당 게시물을 작성하게 됐습니다.
쉽게 생각하셔서 가이드 해드리는 글이라고 생각하시고, 차근차근 저를 따라오시며 게시물을 보시면 될듯합니다.


Q. 유토렌트? 뮤토렌트?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토렌트 실행 프로그램입니다. 유명한 것과 성능은 별개의 문제죠.
저 또한 유 토렌트를 몇 년간 사용해왔지만, 사용하기 번거롭고 오류가 잦았습니다.
그렇기에 여러 토렌트 프로그램을 사용해봤지만, 제가 추천해 주는 프로그램만 한 것이 없더라고요


Q. 그래서 그 프로그램이 뭔데?

지금 막 소개를 드리려고 했습니다.

바로바로, "Bittorrent" 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뮤토렌트를 인수한 회사에서 운영하는 토렌트 프로그램입니다.

이해 하기 쉽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랄까? (아, 근데 지금은 인스타그램이 더 잘나가잖아?)

아무튼, Bittorrent가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Q. 됐고, 그냥 까는 법이나 알려줘

앗, 알겠습니다. 너무 구구절절 서론이 길었던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설치 방법을 소개 시켜드리겠습니다.

 

1. 구글 검색

위 사진과 같이 인터넷창(크롬)을 실행 시켜 구글에 "비트토렌트"라고 검색하여 주세요.

수많은 링크들중 가장 상단 제가 표시 한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빨강색으로 표시된 최신버전을 눌러주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한번더 눌러주세요!

크롬창 하단에 다운로드된 파일이 있습니다. 이파일을 꾹눌러 실행 시켜 주세요.

지금부터는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다량의 사진으로 설명이 들어갑니다. 중간에 유의 해야하는 부분이 있으니,

반드시 제가 표시한 부분만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진행 하시길 바랍니다. 꼭이요!!!

여기!!!!!!!!! 여기 진짜 조심하셔야되요!!! 이거 때문에 컴퓨터에 이상한거 깔린다 소리가 나오는 겁니다. 아래!!!

 

여기도요!!! 주의 해주세요!!!

Q. 이제 드디어 끝난건가요?

네,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뜬다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가 끝났습니다.

이제부터는 토렌트 파일 실행 시키셔서 영상 다운로드 받으시면됩니다. 

긴글과 제 개소리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토닥토닥)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