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 방법

여기에 들어오신 분들 대부분은 다른분들과 넷플릭스 아이디를 같이 쓰고 계실겁니다.

아무래도 시청기록이 남게되면 혹시나, 보여주고 싶지 않은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으실겁니다.

그러기에, 원하지 않는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이 남아 삭제를 하고 싶은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하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로고

넷플릭스 란?

처음에는 비디오 대여 사업으로 시작한 넷플릭스는 인터넷(net) + 영화(flicks)라는 두 단어가 합쳐져 생긴 미국 회사입니다.
현재는 온라인 스트리밍을 위주로 서비스를 하고있고, 영화, 드라마, 예능들 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아이폰,안드로이드,PC)

넷플릭스에서 영화,드라마 그리고 예능 등을 시청한 뒤 시청기록을 삭제를 해야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제가 설명드릴 방법은 아이폰,안드로이드,PC에 다를바 없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3가지와 보너스를 설명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첫번째!

아이폰,안드로이드 넷플릭스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어플을 실행시키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들어가셔서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주세요.

넷플릭스 홈 화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두번째!

우측 상단에 빨간박스로 표시된 부분을 통하여 넷플릭스 계정을 들어가주세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세번째!

이렇게 들어온 넷플릭스 계정 창에서 밑으로 스크롤을 슥슥 내려주세요.

이곳에서 시청기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측 '시청 기록에서 숨기기'를 이용하여, 넷플릭스 영화,드라마,예능과 같은 시청한 것을 삭제 하실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 보너스!

밑으로 슥슥 스크롤을 더 내리면 모두 숨기기로 넷플릭스의 모든 시청기록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유튜브 등 영상 컨텐츠가 주를 이루는 시대가 왔습니다.

불과 몇년전에 학교에서는 UCC의 세상이 올꺼라며 가볍게나마 교육을 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정말 그런 시대가 도래했네요.

오늘은 나의 넷플릭스 시청기록이 노출되는 것을 꺼려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nd.

이상, 넷플릭스(Netflix) 시청기록 삭제 방법(아이폰,안드로이드,PC) 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