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엘디플레이어(Ld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스마트폰 게임을 PC버전에서도 이용할수 있는 앱플레이어, 엘디플레이어 4.0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곘습니다.

엘디플레이어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도 구동시킬수 있는 앱플레이어 입니다.

2017년 출시가 되었고, 한국 회사인 녹스와 중국 회사 창지가 공동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앱플레이어가 엘디플레이어 입니다.

현제 엘디플레이어의 가장 최신버전인 4.0 은 리니지2M, a3 스틸 얼라이브 등 인기게임또한 구동이 가능합니다.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화면

엘디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세로 PC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과 화려함으로 화면이 작은 스마트폰 환경에서는 플레이 하기 어려운 게임들을 플레이하기 위하여 엘디플레이어 4.0을 다운로드 많이 하고 있습니다.

 

현재 엘디플레이어의 버전 중 가장 최신 버전은 4.0 버전인데, 해당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가장 빠르게 모바일게임을 구동시킬수 있습니다.

 

수많은 앱플레이어들이 있지만, 현재 엘디플레이어 4.0이 가장 대세라고 할수 있습니다.

 

 

▶엘디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 엘디플레이어 홈페이지에서 4.0 다운로드를 하실수 있습니다.

엘디플레이어 3.0 과 4.0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다운로드 파일을 설치하시면 엘디플레이어 3.0과 4.0이 있는데, 4.0을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파일이 크지가 않아서 금방 다운로드 되실겁니다.

 

다운로드가 끝나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셔서 엘디플레이어 4.0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End,

이상. 엘디플레이어(Ld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