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옵치 에코 본섭 출시일 그리고 퀴즈

오버워치의 32번째 신규 영웅인 에코.

8개월 만에 나온 영웅인 만큼 많은 오버워치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려 있습니다.

에코의 본섭 출시일과 퀴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버워치 에코

오버워치 신규 영웅 에코

2020년 3월 20일 PTR 서버에서 공개된 32번째 신규영웅 에코 입니다.

포지션은 딜러로 배정 받았습니다. 공개 된 정보로는 굉장히 오벨이라 많은 너프 패치를 하였음에도, 그 성능과 인식은 벗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공개된 옴닉 영웅중 4번째 입니다.


오버워치 맥크리와 에코

오버워치 에코 본섭 출시일

에코는 현재까지도 PTR 서버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수많은 오버워치의 유저들이 플레이한 에코는 여태 까지 나온 영웅 들과 다르게 독특한 형태의 궁극기를 가지고 있는데,

다른 영웅을 카피하여 공격, 스킬 심지어 궁극기 까지 카피가 됩니다.

물론 100%의 효율을 가져 오지는 않겠지만, 특히나 다른 영웅의 궁극기 마저 카피 할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이대로 본섭에 출시가 된다면 큰 파장이 일게 되는데, 왜 그렇냐면 그 카피한 궁극기를 에코의 궁극기 지속시간동안 여러번 가능해서 입니다.

에코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하고 사랑하는 유저인 저로써 현재의 밸런스와 메타에 너무나도 적합하지 않는 캐릭이다 생각이 들게 될 정도입니다.

만약, 밸런스 패치가 제대로 되지 않는 상태의 에코가 본섭으로 출시가 된다면, 본섭의 많은 유저들이 대거 이탈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버워치 에코 퀴즈

오버워치 에코 퀴즈

본섭에 현재 출시되지 않은 신규영웅 에코를 기념하여 퀴즈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에코 기념 퀴즈의 기간은 2020년 3월 20일(금) 12:00 ~ 2020년 4월 15일(수) 23:59 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정오의 EQ 챌린지" 퀴즈의 정답을 맞추게 되면 눈송이 포인트를 적립을 하실수 있으는데, 적립한 포인트로 경품 응모가 가능합니다.

해당 퀴즈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만 진행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정답을 맞춰주셔야 합니다.


이상, 오버워치 에코 본섭 출시일 그리고 퀴즈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