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낚시 대회 기간과 포인트 상품 그리고 주의사항!

벚꽃 이벤트가 끝이나고 점점 여름이 가까워지는 이 시점에 모동숲에서는 낚시대회가 시작하였습니다!

그 낚시대회의 기간과 상품 그리고 포인트는 어떻게 모으는지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낚시 대회 주민 저스틴

모동숲 낚시대회 기간

2020년 4월 11일, 광장에 저스틴이 방문하며 모동숲, 낚시대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 낚시 대회는 오전 9시 부터 오후 9시까지 할수 있습니다.

내 섬, 대부분의 주민들은 모두 강가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는 모습의 연출을 보실수 있습니다!

 


모동숲 낚시대회를 즐기는 주민

모동숲 낚시대회 포인트 모으는 방법

낚시 대회를 참여하기 위해 낚시대를 지참하여 저스틴에게 말을 걸어주세요
처음 비버에게 말을 걸면 낚시 1회를 무료로 해줍니다.
다만, 이후로는 1회당 500벨 지불을 해야합니다.
대회는 3분 동안 최대한 많은 물고기를 잡아서 포인트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물고기는 크키와 종류에 상관 없이 1마리당 1포인트를 줍니다.
3마리를 넘기면 2포인트를 추가로 받습니다! 

 

※멀티를 통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대회를 진행 할 경우, 시작한 사람만 돈을 지불하며, 다함께 잡은 총량이 10마리를 넘길 경우 10포인트를 추가로 줍니다!

 

 


모동숲 낚시대회 트로피

모동숲 낚시대회 상품

낚시대회를 통하여 모은 포인트는, 10포인트당 아이템을 램던으로 1개 교환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상품은 가구!
보통 획득한 적 없는 가구를 우선으로 주며, 대회 상품에 나온 가구를 모두 획득했다면, 그 때부터는 무작위로 줍니다.
그리고 또! 누적 100포인트를 달성할 때 마다 다음날 우편으로 특별한 가구를 추가로 상품으로 줍니다!
상품은 총 300포인트까지 있으며, 순서대로 동,은,금 물고기 트로피를 준답니다!

 

 

모동숲 낚시대회 주의사항!

내가 잡은 물고기는 이번 낚시대회 주최자 주민인 저스틴 옆에 있는 아이스박스에 보관됩니다!
여기서 필요한 물고리를 빼 낼수도 있고, 저스틴에게 팔아도 됩니다!
이번 낚시대회는 이름에 걸맞게 낚시를 많이 하게 되는데, 낚시대를 자주 자주 바꿔주어야 하기때문에 나뭇가지와 철광석을 미리 챙겨줍시다!


이상, 모동숲 낚시 대회 기간과 포인트 상품 그리고 주의사항!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