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드오브히어로즈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

스마트폰의 이용률이 올라가면서 점점 더 모바일 게임 시장이 발달하였습니다.

그렇게 수많은 대세 게임들 중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


로드오브히어로즈 쿠폰

로드오브히어로즈 크리스탈 쿠폰 번호

쿠폰을 입력하면 수천개의 크리스탈을 처음에 얻고 시작하게됩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를 시작하였다면, 시작하려고 한다면 쿠폰을 통한 크리스탈 수급은 필수 입니다.

 

LOHFRONTIER - 크리스탈 1500개

YOURWISH - 크리스탈 500개

THXKAKAO - 크리스탈 200개

FORUM4U - 크리스탈 100개

 

 

게임내 고객지원으로 들어가셔서 쿠폰 입력을 통하여 다음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 리세마라

로드오브히어로즈 리세

리세라는 용어는 리세 마라에서 온것인데 이는, 리셋(Reset) + 마라톤 의 합성어입니다.

원하는 캐릭터와 아이템을 얻기위해서 초반에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게임용어 입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에서 리세마라를 하는 이유는 장비 때문인데요.

그 이유는 로드오브히어로즈는 다른 게임들과 다르게 캐릭터는 명성과 크리스탈을 이용하여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어 리세가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장비 같은 경우, 스킬업이 되는 유물 그리고 랜덤으로 뜨는 옵션이라 좋은 옵션을 뽑기 위한다면 리세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리세를 할때 신경써야하는 것! 

첫번째, 클래스가 맞아야합니다.
두번째, 방어나 체력보단 공격력을 뽑는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부옵션으로는 속도가 붙는게 좋습니다.

무슨 게임의 장비하나 얻겠다고 리세까지 해야하는가? 싶은 생각이 들겁니다.
하지만, 처음만 고생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리세를 안한것에 대한 후회는 점점 커져들것입니다.
리세로 뽑은 좋은 장비에 대한 가치가 그만큼 있기 때문이죠.

로드오브히어로즈 장비옵션

로드오브히어로즈의 장비옵션 표입니다. 참고하셔서 원하는 장비의 옵션이 뜰때까지 리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 등급표

출시가 얼마 되지 않는 게임이라, 현재 커뮤니티에서도 등급이 좋은 캐릭터가 무엇인지 의견이 분분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신용이 되는 등급표를 가져왔으니 참고하셔서 로드오브히어로즈를 즐기는데 큰 무리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 등급표

 

본디 게임이라는 것은 내가 즐기기 좋아야 합니다.

로드오브히어로즈도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일뿐 내 삶의 전부를 갈아 넣어서까지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설명드린 리세와 등급표 또한 단지 참고 정도일뿐이지 게임을 플레이함으로 써 엄청난 필수 요건은 아니라고 설명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반드시 쿠폰 번호를 입력하셔서 로드오브히어로즈 게임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로드오브히어로즈 쿠폰과 리세 그리고 등급표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