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프리카 BJ랄랄 - 본명, 나이, 동생, 노래 실력, 뮤지컬, 오줌, 인스타

유튜브와 아프리카 에서 떠오르는 신예 BJ랄랄 그녀의 본명, 나이, 동생, 노래 실력, 뮤지컬, 오줌, 인스타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 BJ랄랄

BJ랄랄 본명과 나이

현재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에서 활동하고 있는 BJ중 인기도가 급상승 하고 있는 BJ를 꼽자면 단연 1등은 랄랄 입니다.

랄랄의 본명은 이유라 입니다.
방송 컨셉에 비하여 굉장히 건전한(?) 본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랄의 나이는 1992년생 현재 나이 29세 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힙합을 이끌고 있는 지코, 크러쉬, 딘과 같은 나이이죠.

(진짜 92년생한테는 무언가 있는거 같습니다.)

아프리카 BJ랄랄 리코더

BJ랄랄 동생

그녀에게는 남동생이 있습니다.

남동생을 가지고 있는 누나 누구라면 부러워 할 만큼 굉장히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랄랄의 동생은 누나의 방송에서도 출연 하여 잘생긴 외모에 많은 랄랄 방송의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하였습니다.

Bj랄랄 방송 모습

 

 

BJ랄랄 노래 실력과 뮤지컬

굉장히 똥꼬 발랄한 성격으로 많은 아프리카 시청자 들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랄랄

그녀에게는 그러한 컨셉에 어울리지 않는(?) 아프리카 노래 BJ들 에게도 전혀 밀리지 않는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랄랄은 BJ를 하기전 뮤지컬 배우를 하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방송에서 보여지는 노래는 뮤지컬 창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BJ랄랄 오줌

BJ랄랄 오줌

오줌이라는 단어는 방송하는 BJ라면 굉장히 타격을 입을만한 불편한 단어입니다.

하지만, 랄랄에게 따라오는 오줌이라는 수식어는 오히려 방송의 재미 포인트가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랄랄이 방송 중간 중간 마시는 음료가 마치 오줌과도 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워낙 성격이 활발하여 오디오가 전혀 비지 않는 방송을 하고 있어, 당연하게도 목이 마를수 밖에 없는데,

랄랄이 마시는 음료는 다행히 진짜 오줌이 아닙니다. 여우티라고 하고있는데 누리끼리한 색상으로 오줌으로 오인을 받고 있어 시청자들이 붙힌 별명이 오줌입니다.

다행히도 그 음료에 대한 오줌이라는 별명을 랄랄 본인도 즐기고 있어, 본인이 음료를 마시는 타이밍에 " 오줌 마신다 " 라며 더욱 방송에 재미를 기여하고 있습니다.

BJ랄랄 인스타

BJ랄랄 인스타

유쾌한 성격, 그리고 그 뒤에 감춰져 있는 외모로 랄랄 인스타 또한 굉장히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있습니다.

빠르게 올라간 유튜브 구독자와 더불어 랄랄의 인스타 또한 현재 팔로워가 3.3만명에 돌파하며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랄랄의 인스타에는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않는 굉장히 아름다운 미모의 셀카와 화보 사진을 볼수 있기때문에 랄랄의 인스타를 방문하셔서 그녀의 반전 매력을 확인하여주세요!

 

어떻게 보면 인터넷 방송에 이러한 병맛 캐릭터들은 많았습니다.

하지만 BJ랄랄은 아름다운 외모 뒤 굉장히 똥꼬발랄한 성격으로 많은 이 들에게 많은 사랑과 더불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BJ들중 하나로 랄랄을 꼽았습니다.

 

 

이상, 아프리카 BJ랄랄의본명,나이, 동생, 노래 실력, 뮤지컬, 오줌, 인스타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