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청불

■넷플릭스 verifyage 성인 / 청불 / 연령 인증 

넷플릭스의 19세 이상 성인만 관람할 수 있는 영상물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연령 인증은 필수 입니다.

영상물에 너무나도 잔인하거나 선정적이거나 혹은 미성년자가 보기에 유해한 영상물이 섞여 있을경우

청불로 분류가 되어 내가 성인 임을 인증하는 연령 인증을 거쳐야 지만 넷플릭스 영상물을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넷플릭스의 청불 영상물로 예를 들자면 청불 인기 드라마 킹덤이 있습니다.

 

 

 

 


넷플링스 청불 드라마 킹덤

넷플릭스 대표 청불 드라마 킹덤

킹덤과도 같은 드라마는 굉장히 잔인한 연출로 청불 등급을 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내가 성인이더라도 verifyage 연령 인증을 하지 않으면 관람 할 수 없습니다.

대다수의 포털 사이트의 성인 인증과도 같은 방식으로 진행이 되니 잘 따라와 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Verifyage 연령 인증 Part 1. 사이트 접속

 

넷플릭스 연령 인증 사이트 ▶ www.netflix.com/verifyage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우선 넷플릭스 연령 인증 사이트를 접속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Verifyage 연령 인증 Part 2. 양식에 맞춰 정보 입력

 

연령 인증을 위해서는 본인의 이름 , 성별, 생년월일, 통신사, 휴대전화번호, 본인 인증 서비스 제공에 동의 체크후 코드 받기를 통하여 본인 인증 코드를 휴대폰으로 받으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연령 인증 사이트 verifyage 1

내 휴대폰으로 발송된 코드 번호를 만료되기 전에 입력하신 후 인증 받기를 클릭 하여주세요.

넷플릭스 연령 인증 사이트 verifyage 2

넷플릭스 Verifyage 연령 인증 Part 3. Verifyage 연령 인증 완료!

 

휴대폰 인증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셨다면 넷플릭스 프로필로 넘어 오실겁니다.

이 화면이 보이신다면 Verifyage 연령 인증 완료가 되셨을 겁니다.

넷플릭스 Verifyage 연령 인증 완료

넷플릭스 연령 인증 방식이 크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정해진 연령 인증 사이트 인 www.netflix.com/verifyage 에 접속을 하셔서 간단하게 개인 정보 작성 후 휴대폰 코드를 받아 인증 하신다면 자유롭게 킹덤과 같은 청불 성인 컨텐츠를 시청이 가능해집니다.

 

 

 

 


이상, 넷플릭스 verifyage 성인 / 청불 / 연령 인증 (www.netflix.com/verifyage)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