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돈나무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입니다.

모동숲에는 신기한 종류의 나무가 키울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돈나무 이죠.

안될줄 알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본 돈을 심었을때 나무가 자라 주렁주렁 돈이 달렸으면 하는 상상은 해보셨을겁니다.

그것이 모동숲에서는 가능합니다.

오늘은 모동숲 돈나무를 완벽하게 이해 하시게 끔 가이드 해드리려고합니다.

잘 따라와주세요

 

 

 

 


모동숲 돈나무 란?

모동숲 섬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이렇게 빛이 나는 구멍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빛이 나는 구멍은 하루에 한번만 생겨납니다!

돈나무 심을 수 있는 구멍

이 빛나는 구멍을 삽을 이용하여 파게 되면 모동숲의 돈인 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삽으로 구멍을 파서 돈(벨)을 얻게 된이후에도 빛이 없어지지 않게 되는데, 이 곳에다가 돈(벨)을 심고 몇일이 지나면 이 구멍에서 돈나무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 : 빛나는 구멍을 파고 난뒤, 다시 묻게 된다면 삽으로 다시 파더라도 빛이 나오지 않습니다.
간혹 실수로 묻게 된다면 돈나무를 키울 수 없게되니 이점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모동숲 돈나무 최대 몇 벨까지 심을 수 있을까?

모동숲에서 돈나무를 심으려면 빛나는 구멍을 발견해야 합니다.

이 것은 하루에 딱 한번 자라기 때문에 최대한의 효율로 돈을 얻어야 합니다.

돈나무를 자라나게 하기 위해서는 모동숲의 돈인 벨을 심어야하는데, 이 곳에 심은 벨의 3배 만큼의 돈이 열리는 돈나무가 열리기 됩니다.

돈나무가 자라나는 빛나는 구멍에는 최대 1만 벨의 돈을 심을수 있습니다.

(이 이상의 벨을 심게되면 의미가 없습니다.)

 

모동숲 돈나무 심기

벨을 심고 난뒤 돈을 따려면 즉 돈나무가 자라려면 약 5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 전에 혹시나 다른 나무라고 착각하여 돈나무를 베게된다면 손해가 크므로 화분과 같은 것으로 돈나무의 위치를 표시하여 사전에 불 상사를 방지 합시다.

 


모동숲 돈나무 옮기기

아까 위에서 돈나무를 심을 수 있는 빛나는 구멍을 발견하고, 파서 벨을 얻고 난뒤 바로 땅을 덮어버리면 일반땅으로 돌아가 돈나무를 심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에 실수를 하지 말라고 주의를 드렸습니다.

그렇지만 돈나무를 별로 심고 싶지 않는 사리에 빛나는 구멍이 발견하게 되면 이 것을 어찌하나 발을 동동 구르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하지만 돈나무를 심고 난뒤 라면 그 돈나무를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돈나무 옮기기

반드시, 돈을 심고 난뒤 돈나무가 자라는 것을 확인해야하고 이 돈나무를 삽을 이용하여 다른 곳으로 옮기기 가능합니다.

 


모동숲 돈나무 99000

빛이나는 구멍에다가 돈을 심으면 3배의 돈을 얻을 수 잇는 돈나무

최대가 1만벨이나 많은 모동숲 플레이어 분들이 실험 한 결과 99000벨을 심으면 한 주머니당 99000벨 씩 나오는 현상이 발견 되었습니다.

하지만, 99000벨을 심어서 돈나무를 만들더라도 기본적으로 10000만벨 씩 나오는 효과 이기 떄문에 사실상 99000벨 씩 얻는 돈나무가 나오는 확률은 랜덤입니다.

돈나무 99000

확실히 오피셜은 아니지만, 99000벨을 심고 난뒤 돈나무를 집옆으로 옮기게 된다면 높은 확률로 뜰 수도 있다고합니다.

무주식, 무트코인 보다 더 빠르게 큰돈을 벌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혹은 도박을 좋아하시거나?)

돈나무에 99000벨을 심어보세요!

 

 

 

 


이상,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모동숲 정보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1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훔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을 처음 플레이 할때 각자의 섬의 이름을 지정을 하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섬에서 나오는 멜로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모동숲 섬멜로디 만드는 방법..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8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교배 표,식) 동물의 숲은 꽃교배를 통하여 새로운 색상의 꽃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동숲에서 최초 공개된 새로운 꽃, 그리고 꽃 교배 하는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의 시간은 리얼타임이 적용 되어있습니다. 즉, 현실의 시간과 모동숲 게임 내 에서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뜻이죠. 리얼 타임에서 얻는 단점을 타임슬립..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