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배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공백 특수문자를 닉네임에 섞을수 있는 모배의 특성상 자신이 원하는 모든 레어 닉네임을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백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모배 레어 닉네임 먹는법, 그리고 변경 하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백 특수문자 사용 레어 닉네임 먹기

대부분의 게임이 그렇듯 똑같은 닉네임은 중복되면 사용이 불가합니다.
하지만, 공백과 특수문자를 이용한다면 모배에서는 레어 닉네임을 먹을 수 있습니다.

EX) '학교' 레어 닉네임은 메이플, 서든어택과 같은 대부분의 게임에서는 중복되는 닉네임이라 먹을 수 없습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을 따라서 해보신다면 누구든지 S급 레어 닉네임을 먹을 수 있습니다.

 

 

모배 캐릭터 생성창 닉네임

키보드의 U를 꾸욱 누르면 이렇게 U위에 무언가 있는 것이 보일 겁니다. 이것이 특수문자 U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첫번째 특수문자를 선택하여 주세요.

모배 캐릭터 생성창 닉네임 특수문자

'특수문자 U + 원하는 닉네임' 이런식으로 입력하여주세요.

이렇게 특수문자를 이용하여 S급 닉네임이 생성된 모습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모배에서는 특수문자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여 공백으로 생기는 현상 같습니다.

누구 하나가 S급 레어 닉네임을 선점하지 못하고 누구든지 원하는 닉네임을 간단하게 특수문자를 이용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 아주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어렵지 않은 방법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공백 +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모배 S급 닉네임을 먹으시길 바랍니다.

 


모배 공백 특수문자

ū

Ū

Ī

ī

모배 내 사용가능 한 특수문자

ε

ت

٭

 


모배 닉네임 변경 하기 / 바꾸기

위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S급 닉네임을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 드렸습니다.

이번에는 게임플레이를 즐기다가 현재 닉네임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모배 닉네임 변경 1

모배 로비화면 우측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표시되어 있는 부분에서 미션 퀘스트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모배 닉네임 변경 2

미션 퀘스트 화면에서 우측에 보면 성장 미션 파트를 클릭하여주세요.

모배 닉네임 변경 3

성장미션 Lv 3을 달성하고 미션을 클리어 한다면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성장미션 : 게임 친구 1명 추가하기

모배 닉네임 변경 4

미션 수행으로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하셨다면 모배 로비화면 창고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모배 닉네임 변경 5

닉네임 변경권으로 닉네임 변경을 할수 있는 횟수는 1일 1회 즉 하루에 한번만 닉네임을 변경 하실수 있습니다.

모배 닉네임 변경 6

이렇게 성장 미션으로 통하여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하여 닉네임을 변경하는 방법도 있지만

상점에서도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제법 가격이 나가기 때문에 신중하게 닉네임을 선택하여 주세요.

 


 

이상, 모배 S급 닉네임 먹는 방법 과 닉네임 변경권 획득후 변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