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넥슨에 메이플을 이어 굉장히 오랫동안 꾸준하게 운영을 이어오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카트라이더 실제에서는 느껴보질 못할 속도감을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카트로 약간이나마 시원시원한 느낌을 느낄수 있었죠.

하지만 몇년간은 하는사람들만하고 크게 화제가 되지 못했던 카트라이더가 이번에 러쉬플러스라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유저수 100만명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알아 볼것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의 맵 지름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사용하기전 필수 설정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설정 - 보조 설정" 을 들어가시면 안정장비를 설정할수 있습니다. 
안정장비 설정을 위해서는 게임 초반에 주어지는 아이템인 스마트 헬멧을 착용해야만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러쉬플러스를 좀더 편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안정 장비 설정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러쉬플러스에 조금이라더 빠르게 적응한 후 지름길을 타고 싶다면 보조 설정을 OFF로 해두시면 됩니다.


비치 수상비행장 지름길

첫번째 지름길 - 보트 타기 
보통 우측상단의 미니맵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직진을 한후 일반 라인을 탈때보다 지름길을 타고 난뒤의 거리는 크게 차이가 납니다. 
생각보다 크게 어렵지 않는 지름길이기 때문에 충분한 연습을 한다면 지름길을 안전하게 탈수 있을겁니다. 
딘, 급한 나머지 지름길을 성급하게 들어간다면 바다에 떨어지거나 배에 부딪히는 불상사가 생길수 있습니다.

비치 수상비행장 지름길 

 

 


노르테유 부스터존 점령작전 지름길

 

노르테유 부스터존 점령작전 지름길

두번째 지름길을 노르테유 부스터존 점령작업 입니다.
비교적 다른 지름길들에 비해 굉장히 쉬운 난이도의 지름길입니다.
카트가 붕 떠 있는것을 확인 할수 있는데, 떨어지면서 밑에 보이는 빨강색 점프대(?)를 이용하여 오른쪽에 보이는 공중에 떠있는 지름길로 점프가 가능합니다.
쉬운 난이도 만큼 지름길이 엄청나게 빠르진 않지만, 0.1초의 대결을 하는 카트의 특성상 조금이라도 빠른 지름길 빌드를 이용하여 1등을 노려 보시기 바랍니다.

 


네모 네모난 마을 지름길

세번째는 네모 네모난 마을 맵의 지름길 입니다.
이 맵에는 총 두가지의 지름길 있습니다.
우선 첫번째, 움직이는 내리막을 내려오다보면 끝이 날때 쯤 오른쪽으로 드리프트를 해야만 지름길을 탈수 있습니다.

네모 네모난 마을 첫번째 지름길
네모 네모난 마을 두번째 지름길

네모 네모난 마을의 두번째 지름길 입니다.
첫번째 지름길이 지난 다음 금새 등장합니다.
지름길을 타는 곳이 좁은 곳은 아닙니다. 다만, 지름길이 끝나는 곳에서 빠르게 오른쪽으로 드리프트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 부분을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을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