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몽어스 투명닉 하는법 (투명닉네임,공백닉, 이름없애기)

2020년 가장 핫하게 달군 스팀의 게임 어몽어스.
모바일과 PC 버전에서 즐길수 있고, 유명 스트리머, BJ들 또한 플레이 하고 있어 유튜브에서도 핫한 게임 컨텐츠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느 게임과 마찬가지로 어몽어스 또한 닉네임을 설정 할수 있는데,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보면 특이하게도 투명닉 혹은 닉네임이 공백으로 되어 있는 유저를 종종 보게 되긴하는데,
나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 이 글을 들어오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오늘 그 궁금증을 해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몽어스 투명닉 하는 방법!

방법이 간단하여 크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차근차근 잘 따라 와주세요~ 

모바일과 PC 버전의 방법이 다릅니다. 첫번째는 모바일, 두번째는 PC 버전입니다.

 

 

1. 모바일 

www.compart.com/en/unicode/U+3164

 

Find all Unicode Characters from Hieroglyphs to Dingbats – Unicode Compart

U+3164 is the unicode hex value of the character Hangul Filler. Char U+3164, Encodings, HTML Entitys:ㅤ,ㅤ, UTF-8 (hex), UTF-16 (hex), UTF-32 (hex)

www.compart.com

위 링크를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 파란색 동그라미 부분을 클릭하여 복사하여 주세요!

 

 

복사를 하셨나요? 그렇다면 이제 어몽어스를 실행 시키신 다음 " 닉네임 칸 " 에 붙혀넣기를 하여주세요!

 

 

 

 

 

이렇게 공백 상태의 닉네임으로 플레이가 가능해집니다!!

 

2. PC

PC버전으로 공백, 투명 닉네임을 하는 방법은 위에 사이트를 들어가서 할수는 없습니다.

다만 키보드에 있는 ㄱ 을 입력후 한자를 하면 특수기호를 불러올수 있는데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공백의 특수기호가 있을 겁니다. 그것을 활용하여서 플레이 하시면 됩니다!

 

 

이상, 어몽어스 투명닉 하는법 (투명닉네임,공백닉, 이름없애기)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