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개봉일은 언제? 를 알아보도록 합시다.

 

귀멸의 칼날은 다이쇼 시대 배경을 그린 만화입니다. 여기서 다이쇼 시대는 1912년~1926년 사이를 칭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사극 만화 인 셈이죠. 흔히 생각해볼 법한, 인간 vs 도깨비(오니) 간의 싸움과 화합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 애니메이션인데, 이과정에서 발상하는 격투씬이 화려한 연출 및 작화로 굉장한 호평을 받고 있어, 시청자들 사이에 최근 나온 애니에미션 중 가히 최고라는 얘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2019년 굉장한 화제를 일으킨 귀멸의 칼날 1기는 성황리에 방영을 종료하였습니다.

그후, 2019년 10월 달 중 귀멸의 칼날 트위터 계정에서 특보와 함께, 2020년 개봉이 될 것이라는 내용으로 귀멸의 칼날 극장판 " 무한 열차"에 대한 얘기를 하였습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는 귀멸의 칼날 1기와 2기 사이의 내용을 그릴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아마도, 1기 26화인 마지막화 에서 열차를 탑승을 하는 내용으로 시작이 될 것 같습니다.

영화 포스터에 나와 있는 귀 살대의 염주 "렌고 쿠 쿄 쥬로"의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되며, 1기가 마지막화인 26화에서 열차에 탑승하면서 끝이 났는데, 그 뒤에 벌어질 이야기를 극장판에서 풀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제가 위에서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에서 렌고쿠 쿄주로라는 인물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풀어질 것이라 얘기했는데, 사실 애니메이션에서 그의 등장은 비중이 많이 없었습니다. 다만, 귀멸의 칼날 1기 후반부에 귀 살대의 수장인 우부야시키 카가야의 명령으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아무래도 만화가 애니메이션의 진도보다 빠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는 여라기지 스포들이 난무하고 있어, 저는 이글에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2020년 현재 글 작성일 기준으로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의 개봉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세간의 이야기로는 현재 발생하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개봉일이 점차 더 뒤로 미뤄지지 않을까 하는 얘기가

나오고 있긴 한데, 오피셜로 밝혀 지진 않았지만, 영향이 아예 없진 않다라고는 말씀을 못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의 예고편 들과 함께 글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PV(예고편) 1편

귀멸의 칼날 극장판 "무한 열차" PV(예고편) 2편

 

 


* 저의 글중 애니메이션 무료로 보는 사이트 추천도 있습니다.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

* ani24zo,애니24zo 애니 무료로 보는 사이트 들어가기 및 영상 다운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ani24zo는 무료로 애니를 보는 사이트 애니24(ani24)의 새로운 사이트 이름입니다. 평소 굉장히 많은 종류의 애니를..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