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주민 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모동숲의 인기주민 플레이어 분들도 가장 좋아하지만 저도 알아보면서 다시한번더 좋아졌습니다!!
그들의 인기란.. 엄청나다라는걸 느꼈습니다!

과연? 신규 주민인 잭슨이 나오고 난 뒤 가장 최신 인기주민은 두구두구두구!

 

 

 

 

모동숲 인기주민 쭈니

 

Top3 - 쭈니

쭈니는 2012년 동물의 숲 시리즈인 튀동숲에서 최초로 업데이트된 주민입니다.

남자 다람쥐 인데, 자주 하는 말버릇은 "~어짜피" ,좋아하는 말은 "단 한번의 기회" 입니다. 
쭈니의 가족은 3형제가 있고 그 중 둘째 입니다. 
특히 잘하는 것은 암산을 잘하며, 꿈은 패션 디자이너를 꿈꾸고 있습니다. 
쭈니가 모동숲 인기주민 Top3로 꼽혔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여우로

 

 

Top2 - 여울

가장 장기간의 1등을 집권(?)했던 여울이 To2 모동숲 인기주민을 달성했습니다!

그녀는, 여자 개(시추)인데요. 튀동숲(2012년)에 처음으로 등장하였고, 약 8년간 인기주민 1등으로 유지를 하고 있던 캐릭터 입니다! 
여울에게는 쌍둥이 남동생인 켄트와 함께 살아가고 있고, 현재 모동숲 안내소에서 우리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어려운 부분 궁금한 부분을 아~주 친절하게 가이드 해주고 있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잭슨

 

 

Top1 - 잭슨

2020년 4월 4일 부동의 1위 인기주민이였던 여울을 제치고 1등을 한 잭슨입니다.

그는 2020년 모동숲에서 최초로 등장한 주민입니다! 
등장과 함께 쭈니를 이은 신흥 인기 주민을 넣어서 1등까지 해버리는 마력의 매력를 소유한 주민입니다. 
성격이 다른 캐릭터들과 특이하게 느끼하며, 지적이고 도도하게 생겼지만, 사실은 엄청난 오타쿠입니다. 
외형은 마치 명탐정 코난의 코난을 연상케 하고 있어 세간에는 코난을 모티브로 만든 주민이 아닌가 하는 얘기가 오가는 주민 입니다.


2020/03/30 - [분류 전체보기] -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

" TK하우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피아노악보, 계이름를 알아보겠습니다. " 나비보벳따우 가사해석 TK하우스의 KK가 부른 나비보벳따우라는 노래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그런데, 사실 별뜻이 없는 나비보벳따..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3 - [분류 전체보기] -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 - 주민 리스트 / 성별, 성격 코로나의 여파로 집에서만 있는 집돌이, 집순이들이 늘어나면서 닌텐도 힐링(?)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모동숲)의 주민 리스트와 주민들의 성별,성격..

honeynight18.tistory.com


이상,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을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