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카카오페이지(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현재 JT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를 무료로 다시 볼수 있는 법을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1. 구글 검색

인터넷창(크롬)을 실행 시키셔서 구글 검색창에 "이태원 클라쓰 e01 토렌트" 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아마, 검색을 하여 첫번째 링크를 클릭하실꺼에요. 클릭을 하시면,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사이트에 접속이 불가할것입니다.

이러한 현상이 생기는 이유는, 아무래도 올바르지 못한경로로 파일을 공유하는 사이트이기때문에, 차단 당한 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두번째, 세번째를 누르더라도 사이트에 연결할 수 없다는 문구는 보일것입니다.


Q. 막히면 어떻게 해야하냐?

기껏 이태원 클라쓰 무료로 보는 법이라길래 들어왔는데 안되는 방법부터 설명을 해서 당황스러우셨을 것입니다.
쓴 인내 뒤에 달콤한 열매가 오듯이, 지금부터 무료로 보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앞으로 소개할 사이트는 이태원 클라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나가서 보지 못한 상당수의 영화, 예능, 드라마 등을
시청할 수 있는 꿀 사이트입니다.
막히기 전에 여러분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어 공유드립니다. 아무래도 사설 사이트이기 때문에 눈살을 찌푸릴 수 있는 광고들이 덕지덕지 있으나, 크게 신경 쓰지 말고 우리는 딱 필요한 것만 다운로드하고 넘어가죠.


Q. 이제는 진짜 하겠지.

네! 이제는 진짜 시작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 하여 주세요.

https://torrentvery.com/

 

토렌트베리

토렌트베리

torrentvery.com

접속을 하셨다면, 이번엔 "이태원 클라쓰 e01" 를 검색하여 줍니다.

사실 굳이 e01를 넣는 이유는 에피소드(Episode)의 E인데, 원하는 회차를 검색하시면됩니다.

 

검색을 했더니 여러 링크들이 보일꺼에요, 모두 파일들이 있는 애들입니다.

이 중에서 무엇을 다운받아야 할지, 고민이 순간 될겁니다. 그 고민 또한 제가 대신 해결 해드리겠습니다.

독자분들 마다 다르겠지만,드라마를 다운받아서 보실분 이라면,컴퓨터 용량이 어느정도 확보가 됬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가차 없이, 가장 큰 파일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당연히 가장 큰 파일이 고화질 일것이니까.

이왕 드라마 보는거 좋은 화질로 보면 좋잖아요.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을 다운 받을수 있는 torreant 파일이라는 것을 다운로드 받으실거에요.

대다수의 분들은 토렌트 실행 프로그램이 없어 막히는 분들이 있습니다.

해당부분은 아래 제 게시물중 다운로드 가이드를 작성해두었으니, 참고하셔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토렌트 파일을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항상 재미난 인생을 즐기고 싶은, "달콤한 밤" 입니다. 흔히 드라마, 영화, 예능 등을 무료로 시청하기 위해서 파일을 다운로드했는데, torrent 파일을 실행시키는 방법을 몰라 시청을 포기하시는 분..

honeynight18.tistory.com


위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크롬 창 좌측 하단에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어 표시가 됩니다.

이 파일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토렌트 파일 실행시 확인 해야할 3가지

1. 동영상 파일이 저장될 경로를 잡아준다.

2. 영상의 이름과, 크기를 확인하여, 파일 유무를 체크한다.

3. 확인을 눌러 다운로드를 진행 한다.

사진과 같이 상태 표시에 다운 중 00% 와 함께 하늘색 바가 생긴다면 정상적으로 다운로드가 진행 되는 것입니다.

표시된 부분의 가장 오른쪽을 확인 하시면 예상 다운로드 시간도 체킹 할 수 있어 효율적으로 시간관리도 될듯 합니다.

 

END. 마무리

여기까지 따라 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해당 방법은 이태원 클라쓰 하나에 국한되지 않고, 기생충, 사랑의 불시착과 같은 유명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또한 무료로 다시 시청할수 있는 방법이니, 원하시는 자료를 사이트에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단, 해당 사이트에서 업로드 하지 않은 자료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런 자료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제가 찾아서 방법과 함께 게시물을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