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훔치고 맙니다.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모동숲 최대 주민수 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엄청난 종류의 동물주민, 미우나 고우나 모동숲을 플레이 한다면 주민들을 접해야하는데,

내가 원하는 주민이 있는 반면에, 보고싶지 않은 주민이 있죠. 그렇다면, 내 섬에 둘수 있는 주민수는 최대 몇명까지 둘수 있을까요? 그리고 최대로 주민수를 어떻게 하면 늘릴수 있을까요?

 

모동숲 최대 주민수

아직까지 오피셜로 밝혀진 최대 주민수는 정확히 알순 없지만, 여러 커뮤니티에 나온 말들로는 최대 10마리 의 주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라는 말이 가장 유력한 모동숲 최대 주민수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한 20마리, 30마리 그 이상은 되어야하는데 ㅠㅠ(데리고 오고 싶은 주민들이 많단 말이야!!)

너무나도 아쉬운 숫자 입니다!

 

모동숲 주민수 늘리는 방법!

섬 크리에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주민수 증가 하는법을 알아두어야 합니다!

 

Chapter 1 - 판매 토지 선점!

모동숲 주민수 늘리기 1

야영지를 미리 선점 해주세요!
1~2일 정도 뒤에 판매 완료가 뜨면, 그 다음 날 주민이 이사를 와요!
수수료로 1만벨을 지불하여야 야영지를 미리  선점 해둘 수 있고, 만약, 새로운 주민이 이사를 오게 된다면 1천 마일리지를 보상으로 얻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주민이 이사 온 당일 날은 집 밖으로 나오지 않는데,
그 날 이삿 짐 정리를 하기 때문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너무 서운해 하지 마세요!

 

Chapter 2 - 캠핑장 권유!

모동숲 주민수 늘리기 2

안내소의 너굴에게서 캠핑장 키트를 받아오세요!
그러면, 섬에서 내가 원하는 위치에 캠핑장을 지을수 있는데, 시간이 어느정도 지난 다음에는 랜덤으로 내 섬을 좋아하는 동물 주민이 놀러올지도 몰라요!
이때, 쭈니와 같은 인기주민이 놀러 올수 있는데, 그때를 노려서 권유를 하게 된다면, 그 주민은 다음 날 내 섬으로 이사를 올꺼에요!
(권유를 했는데 안오는 경우도 있어요ㅠㅠ)

 

 

 

2020/04/05 - [분류 전체보기]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동물의 숲을 플레이를 하다보면, 간혹 맘에 드는 주민과,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을 만나게 됩니다. 맘에 드는 주민은 내 섬으로,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은 내..

honeynight18.tistory.com

Chapter 3 - 마일리지 섬 권유!

 

(아쉽게도 마일리지 섬으로 만나보진 않아 사진이 없습니다)

내가 마일리지 섬을 방문 하였을때 가~끔 동물 주민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그 동물 주민에게 말을 걸고 권유를 한다면 마을에 이사를 오는 경우가 있어요!
단, 야영지가 이미 있고, 판매가 안된 상태여야만, 그 동물 주민이 이사를 올 수가 있어요!
만약, 야영지가 없는 상태에서 동물을 만나게 된다면, 그냥 인사만 하다가 돌아오게됩니다.
내 섬의 주민을 늘려야 한다면, 반드시! 야영지를 얻은 다음에 마일리지 섬을 방문해주세요!


이상,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