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배 신뢰도

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특이하게 모배에서는 신뢰도가 60미만 이라면 멀티플레이 모드를 할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팀킬을 방지하기 위함인거 같은데 실제로 모배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팀킬을 하게 되면 신뢰도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막말과 욕설로 무장한 초딩들을 만나게 된다면 팀킬을 하고싶어 지는 마음이 굴뚝 같아집니다.

 

 

 

 


모배 신뢰도 확인하기

개인정보 ▶ 티어 전체 보기 ▶ 좌측 하단에 신뢰도 표기

이렇게 신뢰도를 모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배 신뢰도 확인

 


모배 신뢰도 올리기

신뢰도 올리기는 간단합니다. 계속해서 게임 플레이를 하면 신뢰도가 상승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신뢰도가 60미만 그렇기 때문에 멀티플레이 모드는 진행 할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뢰도를 쌓기 위하여 게임 플레이를 해야할까요?

바로 팀킬이 생기지 않는 싱글 플레이 모드를 진행하여 신뢰도를 쌓으시면 됩니다.

 

 

신뢰도 상승량은 게임플레이의 역량에 따라 다른데, 정확히 몇킬 몇분동안 해야 신뢰도가 이렇다 하는 정보가 현재까지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제가 여러판을 진행하여 신뢰도를 체킹한 결과 작게는 신뢰도 1 크게는 신뢰도 3

1~3 정도의 신뢰도가 상승하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신뢰도 3이 상승한 경기 같은 경우는 킬을 많이하고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하였을때 신뢰도 상승폭이 컸었습니다.

높은 신뢰도 상승을 원하신다면 싱글플레이를 통하여 킬수가 많고 최대한 오랫동안 플레이 하여주세요.

모배 신뢰도 올리기


모배 신뢰도 하락없이 팀킬하기

이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팀킬은 어쨌거나 모배에서 나쁜 행위인것은 맞습니다.

아무리 무개념 초딩들이 욕설을 하고 막말을 하더라도 그냥 팀킬을 하는 것보단 당해주는 것이 나중을 위하여 나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 분노심이 끌어오른다면 시원하게 팀킬 해버리고 신뢰도를 쌓아서 플레이를 해버리는 것도 나름.. 추천하진 않지만 방법중에 하나 인것 같습니다.

 

 

 

 

 

이상, [ 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배 관련 게시물

2020/04/25 - [분류 전체보기]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공백 특수문자를 닉네임에 섞을수 있는 모배의 특성상 자신이 원하는 모든 레어 닉네임을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백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모배 레어 닉네임 먹..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