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PC게임으로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 받던 경주게임이던 넥슨의 카트라이더

대한민국에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카트라이더라는 이름을 안들어본사람은 없다 할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끌었었는데,

PC카트라이더는 비교적 최근까지 잠잠하였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버전의 카트라이더인 러쉬플러스는 출시하자마자 100만명이라는 유저수를 유치했다는 굉장한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잡소리는 그만하고 카트라이더의 러쉬플러스의 카트 순위를 한번 알아봅시다. 그리고 핑크코튼과 솔라중에 누가 더 좋은지 한번 알아봅시다.

 

 


카트순위 1위 : 핑크 코튼

현재 최강 카트는 핑크 코튼 입니다. 드리프트, 가속도, 커브, 가속 시간, 게이지속도 5가지의 능력면에서 뛰어난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트순위 1위로 꼽는 카트를 핑크 코튼으로 꼽습니다.
다만, 뽑으려면 역시나 돈이 필요합니다. 시간의 상점에서 획득 가능이라고 적혀져 있는데 걸국 뽑기를 해야합니다.

과금을 질러서 좋은 운으로 획득 할 수 있는 핑크 코튼 다들 한번 노려보세요(악마의 속삭임)


카트순위 2위 : 제노 / 세이버 RED

카트순위 2위 : 제노
카트순위 2위 : 세이버 RED

카트순위로 2위를 꼽는 제노와 세이버 RED입니다. 현재 국내서버에서는 출시되지 않는 카트입니다.

다만, 레전드 등급의 걸맞는 굉장한 능력치를 이루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 출시된다면 핑크 코튼, 제노, 세이버 RED 이렇게 3개의 카트로 카트순위 1,2,3위를 차지 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카트 순위 3위 : 골드 로드 카프라

카트 순위 3위 : 골드 로드 카프라

카트순위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핑크 코튼의 드리프트 능력치를 제외하고 아주 조금씩 능력치가 낮습니다. 비교적 적은 현질을 통하여 얻을수 있는 카트 인데, 획득 할수 있는 방법이 S1 시즌패스에서 획득가능 이라고 적혀 있듯이 상점에서 5900원 로얄 시즌 패스를 산다음에 120레벨 까지 올려준다면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120레벨까지 가기엔 너무나도 험난 할꺼라 예상되기 때문에 조금더 질러서 핑크 코튼을 얻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트 순위 4위 : 솔라

카트 순위 4위 : 솔라

핑크 코튼처럼 유저들 사이에서 굉장한 흥미를 받고 있는 카트는 솔라이지 않나 싶습니다.
카트 순위 3대장에 비하여 떨어지는 성능이지만서도 게임머니인 K코인을 모아서 구매가 가능한 카트이기 때문에 현질을 하지 않는 유저분들에게는 카트순위 1위 카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카트 순위 5위 : 퍼플 미티어

카트 순위 5위 : 퍼플 미티어

단순하게 게임 레벨 25렙만 달성하게 된다면 무료로 획득 할수 있는 카트인 퍼플 미티어 입니다.
당연 쉽게 얻을 수 있는 카트이니 만큼 솔라 보다는 능력치들이 살짝 낮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K코인을 모아 솔라를 사기전까지는 최고의 카트일것 같습니다.
하나 큰 단점을 하나 꼽자면 카트 전면이 길게 나와 있는 디자인이여서 세심한 플레이를 요하는 맵에서는 다소 패널티로 작용 할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솔라로 가기전 한단계의 카트로 사용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트 순위 6위 : 로디 노벰버

카트순위 6위 : 로디 노벰버

건전지 충전시 획득 할수 있는 카트, 로디 노벰버 입니다. 카트순위 5위인 퍼플 미티어와 굉장히 비슷한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차체는 퍼플 미티어보다 조금 짧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큰 차이가 나지 않는 능력치 덕분에,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둘중 하나를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카트 순위 7위 : 판다키트

카트 순위 7위 : 판다키트

중국의 대표 동물인 판다 컨셉으로 디자인되어진 카트입니다.
적은 과금을 통하여 로얄 시즌패스를 구입한다면 획득 할수 있는 카트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획득 할수 있다와 판다 모양으로 제작되어 귀여운 디자인이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카트를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능력치는 미티어, 로디와 상당히 비슷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카트가 있으나, 기간제 이거나 딱히 카트순위에 큰 영향을 끼지 못하는 카트들 이기때문에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직접 플레이해본 저의 주관적인 생각과 커뮤니티에서 본 데이터를 바탕으로 게시물을 작성 하였습니다.

카트순위를 참고하셔서 조금이나마 시원시원한 플레이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5/21 - [분류 전체보기]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넥슨에 메이플을 이어 굉장히 오랫동안 꾸준하게 운영을 이어오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카트라이더 실제에서는 느껴보질 못할 속도감을 아기자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