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 게임즈에서 블리자드 회사의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을 섞은듯한 게임인 발로란트를 한국에 베타버전이 2020년 5월 5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발로란트는 정식 출시가 아닌 베타 출시이기 때문에 많은 오류들이 현재 발견되고 있는데요.

특히나 현재 커뮤니티에서는 발로란트라는 게임에 크리티컬 에러 라는 오류가 발생되어 발로란트를 즐기고 있는 유저들에게 은근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롤 오류 / 롤 크리티컬 에러 원인 및 해결 방법

롤 크리티컬 에러 원인 및 해결 방법 피시방 점유율 1위,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 롤의 오류인 롤 크리티컬 에러에 관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롤 크리티컬 에러(롤 Critical error)

honeynight18.tistory.com

 

 

 

 

오늘은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가 생기는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따라와 주세요.


주된 크리티컬 에러 원인은 무엇일까?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크리티컬 에러의 원인은 상당히 많은 원인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윈도우7의 운영체제에서 발생하는 에러의 비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알려드릴 해결방법은 게임이 실행이되고 검은화면에서의 로딩 순간에 크리티컬 에러가 뜨는 해결 방법 입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발로란트는 정식버전 출시가 아닌 베타버전이기 때문에 에러가 많은 현상은 어찌보면 당연합니다.
정식 출시를 하고 에러가 나와서 급급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보다는 정식 버전 출시전에 이렇게  에러를 일찍 찾아서 해결하는 편이 아무래도 추후에 더욱 나은 서비스에 집중할수 있을 듯 합니다. 너그럽게 이해합시다.

 


어떻게 크리티컬 에러를 해결할까?

윈도우 7 운영체제를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은 현재 발로란트가 베타버전이라서 전체화면으로 변경하면 크리티컬 에러가 계속 뜨는 현상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Alt + Enter를 눌러줘서 크리티컬 에러가 나오는 유저들은 다시 창모드로 변경 시켜줘야 합니다.

게임이 실행이 되고 검은화면에서의 로딩 순간에 크리티컬 에러가 뜨는 것은 현재 까지는 인터넷 뱅킹 보안 프로그램과 발로란트 벵가드라는 프로그램이 서로 충돌하면서 크리티컬 에러가 생기는 원인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아래 링크에 뱅가드 오류떄 취해야하는 해결방법과 같습니다.

참고하셔서 가이드를 보시면서 크리티컬 에러를 해결 해보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 입니다.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정통 FPS 게임인 발로란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정확히는 출시라기보다는 현재까지는 베타 버전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스트리머,BJ,유튜버..

honeynight18.tistory.com

즐거운 발로란트 플레이 되세요!


이상,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