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

여느 게임들과 마찬가지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에도 쿠폰 입력창이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하고 다운로드를 끝내고 나면 버릇처럼 쿠폰번호를 찾으려고 인터넷을 뒤져보지만
왠지 모르게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는 쿠폰번호를 찾을 수가 없죠.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또한 저처럼 쿠폰번호를 찾으려고 마치 한 마리의 하이에나처럼 인터넷을 돌아다니시는 분 일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넥슨에서 새로 발매한 이게임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현재까지는 공유되어 있는 쿠폰번호가 없습니다.
아무래도 넥슨이라는 대기업이라서 쿠폰 하나하나에 큰 의미를 부여하며 아이템의 값어치를 높히려는 전략일것 으로 보입니다.

 

 

 

 


좋다면 좋지만 쿠폰이라는 마약과도 같은 모바일 게임의 폐혜에 절여져버린 우리와 같은 사람에게는 아쉬운 마음이 굉장히 큽니다.


 

이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쿠폰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5/21 - [분류 전체보기]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카트 순위! 핑크코튼과 솔라 누가 더 좋아? PC게임으로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 받던 경주게임이던 넥슨의 카트라이더 대한민국에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카트라이더라는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21 - [분류 전체보기] -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루키 라이선스 지름길 넥슨에 메이플을 이어 굉장히 오랫동안 꾸준하게 운영을 이어오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카트라이더 실제에서는 느껴보질 못할 속도감을 아기자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