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배 칭호 총정리 그리고 얻는법

모바일 게임 시장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일명 모배

모배라는 게임 또한 서든어택과 같은 다른 FPS와 같게 칭호를 얻을 수 있고 그 얻은 칭호로 나름의 명예도 얻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모배에 있는 칭호를 정리하고 얻는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소울메이트 칭호

모배 소울메이트 칭호

칭호 얻는법 : 게임내 파트너와의 친밀도가 1000이상 이 될시 획득 할수 있는 칭호 입니다.

 

 


수집가 칭호

모배 수집가 칭호

칭호 얻는법 : 인벤토리에 의상 300벌 과 낙하산 20개 그리고 무기 50개를 모을시 획득 할수 있는 칭호 입니다.


배그마스터 칭호

모배 배그마스터 칭호

칭호 얻는법 : 업적 점수 2800점 달성시 획득 할수 있는 칭호 입니다.

 

 


#1/100 칭호

모배 #1/100 칭호

모배 1주년 기념으로 처음 풀린 칭호 입니다. 아마 매년 찾아오는 주년 행사마다 풀릴 것으로 보입니다.
칭호 얻는 법 : 맵에 랜덤으로 스폰되는 기념 케이크를 6번 먹어야 획득 할수 있는 칭호 입니다.


백점 전투 칭호

모배 백점 전투 칭호 


칭호 얻는법 : 각 총기를 이용하여 정해진 킬 수 를 채웠을시 얻을 수 있는 칭호 입니다.
AR 2000킬 , 저격총 1000킬 , 권총 200킬 , 근접무기 200킬 , SMG 2000킬 , 샷건 1000킬
이 중에서 2개의 수치를 채웠을 경우 칭호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천점 전투 칭호

모배 천점 전투 칭호

칭호 얻는법 : 백점 전투 칭호에서 달성 해야하는 총기를 2개 더 달성시 얻을 수 있는 칭호 입니다.


2gether We Play

2gether We Play

모배 2주년 기념으로 나온 칭호 입니다.

칭호 얻는법 : 이벤트 조각을 1~100까지 모으신다면 획득 할 수 있는 칭호 입니다.

 

 

 

 

 


이상, [ 모배 칭호 총정리 그리고 얻는법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배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4/25 - [분류 전체보기]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모배 닉네임 변경 / S급 닉네임 공백 특수문자 공백 특수문자를 닉네임에 섞을수 있는 모배의 특성상 자신이 원하는 모든 레어 닉네임을 먹을수 있습니다. 오늘은 공백 특수문자를 사용하여 모배 레어 닉네임 먹..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26 - [분류 전체보기]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모배 신뢰도 올리기 / 멀티플레이 모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특이하게 모배에서는 신뢰도가 60미만 이라면 멀티플레이 모드를 할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팀킬을 방지하기 위함인거 같은데 실제로 모배 멀티플레..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04 - [분류 전체보기]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티어 완벽 정리! 티어 올리기 , 초기화 , 순서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모배 티어 완벽 정리! 티어 올리기 , 초기화 , 순서

모배 티어 완벽 정리! 티어 올리기 , 초기화 , 순서 PC버전 배틀그라운드가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면서 출시한 모바일 버전 배틀그라운드 일명 모배 또한 컴퓨터로 게임 플레이를 즐기지 못한 이들에게 폭팔적으로..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