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이라는 게임이 우리나라 한국 전역을 뒤덮으면서 그 게임을 만든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의 기대 또한 높아 졌습니다.

그러한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에서 현재 FPS의 판을 뒤집을 만한 게임이 등장하였습니다.

이름하야 발로란트.

서든어택, 카운터 스트라이크의 정통 FPS 느낌은 그대로 간직한체 오버워치 롤 과 같은 캐릭터들의 스킬을 부여 함으로써 더욱더 화려하고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발로란트

 

 

 

 

 

정식 출시 전 테스트 서버 격인 발로란트의  베타 버전가 한국에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발로란트 라는 게임의 가격과 고퀄리티 그래픽 스킬을 사용 하는 게임으로써 사양과 용량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알아 봅시다.


 

 

 

화력한 스킬, 부드러운 그래픽 발로란트의 사양은 어떻게 될까?

많은 인터넷 방송인, 유튜버 분들도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그래픽 적인 요소에서 감탄 하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그런 화려한 그래픽을 감당하여야 하는 컴퓨터의 사양은 어떻게 되야 할까요?

 

클로즈 베타 최소 사양

CPU : Intel Core 2 Duo E8400
GPU : intel HD 3000
RAM : 4GB
OS : Windows 7 64 bit

 

권장 사양 - 60FPS

CPU  i3-4150
GPU 지포스 GT730

고급 사양 - 144+ FPS

CPU i5-4460 3.2GHz
GPU GTX1050Ti

최소 사양 - 30FPS

CPU i3-370m
GPU HD 3000

PC 하드웨어 권장 사항

windows 7/8/10 64 비트
4GM RAM
1GM VRAM

발로란트는 굉장히 높은 사양을 요구 하진 않는 게임으로 보여집니다.
고급이라고 하더라도 GTX 1050Ti로 커버가 가능한것으로 본다면 배그랑 비교 하였을때 낮은 사양이 요구 되어 지네요

 


가격은 얼마일까?

Q. 발로란트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나요?

 

A. 발로란트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게임 내 장식적 콘텐츠는 유료 입니다.

 

오피셜로 가격적인 부분에 대하여 다룬 QnA가 진행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오버워치와는 다르게 라이엇 게임즈에서 롤이라는 게임과 같이 스킨을 판매하며 부분 유료화 게임으로 갈듯합니다.

 

 


이상, 발로란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가격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로란트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5/10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한국 베타 하는 법 / 드롭스 베타키 받는법 / 기간

 

발로란트 한국 베타 하는 법 / 드롭스 베타키 받는법 / 기간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만들어 전세계 인기를 일으켰던 게임사인 라이엇 게임즈 전설적인 게임사인 라이엇에서 침체되어가는 FPS 시장을 뒤흔들 만한 게임을 출시 하였습니다. 그 게임의 이름은 발로란트 202..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 게임즈에서 블리자드 회사의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을 섞은듯한 게임인 발로란트를 한국에 베타버전이 2020년 5월 5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발로란트는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07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 입니다.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정통 FPS 게임인 발로란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정확히는 출시라기보다는 현재까지는 베타 버전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스트리머,BJ,유튜버..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