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얻어보세요!

해당글을 인터넷 커뮤니티 모동숲 갤러리의 딧몬님의 게시물을 가져와 포스팅하였습니다.

모동숲 캠핑장 잭슨


캠핑장 노가다 사전준비

1. 최장 3~4일의 시간적 여유

2. 꽃들 주위로 울타리 쳐두기 (나중에  뽑을 자신 있으시면 생략하셔도 됩니다)

(바닥에 까는 패턴도 울타리 비슷하게 교배 억제효과가 있어요)

3. 넷플릭스왓챠유튜브 등등 킬링타임용 컨텐츠

4. 토지 개수 무관(9개여도 되고 10개여도 됩니다),  느끼를 제외한 모든 성격 주민이 1 이상 있어야 합니다.

5. 모동숲 느끼주민 34명의 목록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캠핑장 노가다 1단계!

마일섬 노가다, 이사 노가다  다른 방법으로 사전준비 4 마쳐둡니다.

캠핑장에는 섬에 없거나 있더라도 수가 적은 성격의 주민이 주로 등장하므로, 느끼를 제외하고 모든 성격의 동물이 한명이상 있을 경우 느끼 성격의 주민이 매우 자주 등장하게 됩니다. 이걸 응용해서 느끼 주민을 최대 34 만나면 그중에 한번은 잭슨이 걸립니다. 체감상 초반에는 80퍼센트, 후반으로 가면 50퍼센트까지 느끼 주민이 등장하는  같습니다.

 

 

캠핑장 노가다 2단계!

2021 1월부터 2~7일을 주기로 타임슬립합니다. 이전까지 타임슬립을  번도  하신 분이라면 2020년부터 하셔도 되지만, 가능하면 타임슬립으로 가본  없는 해부터 시작해주세요. 캠핑장 리젠률은 매우 극악하지만 대부분 1달에 1 이상은 등장하며, 1달이 지났는데 한번도  봤다 싶으면 탐슬 주기를 줄여줍니다. 저는 이틀을 기본으로 돌리다가 너무 안나와서 빡치면 7일씩 돌렸습니다.... 7 돌리면 로딩이 길어져서 이틀씩 돌리는게 좀더 효율적이긴 합니다. 캠핑장은 특정 요일에만 팝업되는게 아니며, 딱히 자주 등장하는 요일도 없지만 섬에  행사가 있을   오는  같습니다. 주민 생일에는 등장합니다.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의 시간은 리얼타임이 적용 되어있습니다. 즉, 현실의 시간과 모동숲 게임 내 에서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뜻이죠. 리얼 타임에서 얻는 단점을 타임슬립..

honeynight18.tistory.com

캠핑장 노가다 3단계!

여울이가 방송에서 캠핑장에 손님이 왔다고 하면 진행해서 캠핑장을 확인합니다. 특별한 소식이 없다고 하면 그대로 강제종료하고 (저장필요없음) 2단계로 돌아가 타임슬립합니다.

 

캠핑장 노가다 4단계!

캠핑장에 타겟이 있을 경우: 축하합니다! 5단계로 넘어갑니다.

 

캠핑장에 타겟이 없을 경우: 그대로 끄고 ( 걸거나 영입해도 상관없긴 합니다.) 2단계로 돌아가 타겟이 나올 때까지 반복합니다. 이때 등장한 주민은 적어도 노가다가 끝날 때까진 다시 캠핑장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마을에   이상 살아봤던 주민 역시 등장하지 않는  같습니다. 만약 등장한게 느끼 주민이라면 사전에 준비해둔 리스트에서 제명합니다. (나름 성취감이 듭니다........) 이렇게 캠핑장에서 만나본 느끼주민의 수가 많아질수록 캠핑장에 느끼주민이 등장하는 비율은 조금씩 낮아지지만, 타겟이 등장할 확률은 올라갑니다.

 

 마일섬에서 만나봤던 주민은 중복으로 등장하기도 합니다. 마일섬에서 느끼주민을 만난다면 영입하셔서 캠핑장에서 타겟이 등장할 확률을 올리셔도 됩니다. 어차피 5단계를 통해서나 이사노가다, 아미보로 보내버릴  있습니다.

 

캠핑장 노가다 5단계!

타겟에게 꾸준히 말을 걸어 섬에 눌러앉으라고 꼬십니다. 미니게임에 져도 계속 말을 걸면 오겠다고 합니다. 섬에 토지가 비었다면 안내소에 가서  토지를 지어주시고,  차있다면 타겟이 안내소와 담판을 짓고 옵니다. 그런 다음 타겟이 '주민(주황글씨)' 자신을 바꿔도 되겠냐고 물어보는데, 주민 이름을 확인하고 보내고 싶은 친구가 아니라면 강제종료하여 5단계를 다시 시작합니다. 이전에 저장하지 않았더라도 캠핑장에 이미 등장한 타겟은 바뀌지 않습니다.

 

이렇게 보내고 싶은 친구가 걸릴 때까지 반복하셔서 타겟을 영입하시면 되지만, 이사의 조건(어느 정도의 친밀도와  거주 기간이 기준인  같습니다) 만족한 주민들 사이에서만 교환 대상이 정해지므로 마지막으로 이사온 주민은 다른 주민에 비해   걸리는  같습니다.

 

이렇게 많아봐야 34번만 하시면 됩니다. 운이 좋으면 5번만에도 데려오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저는 34 중에 33번째로 데려왔습니다....

제가 데려온게 2025 10월이었으니까 5년만 돌리시면 확정적으로 데려올  있게 됩니다.

 


이상,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방법 원본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acnewhorizons&no=256921

 

캠핑장 노가다 방법이라는데 이거 맞음?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갤러리

사전준비>1. 최장 3~4일의 시간적 여유2. 꽃들 주위로 울타리 쳐두기 (나중에 다 뽑을 자신 있으시면 생략하셔도 됩니다)(바닥에 까는 패턴도 울타리 비슷하게 교배 억제효과가 있어요)3. 넷플릭스왓챠유튜

gall.dcinside.com

2020/04/11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훔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5 - [분류 전체보기] -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모여봐요 동물의 숲 가이드 - 모동숲 주민 이사보내기 동물의 숲을 플레이를 하다보면, 간혹 맘에 드는 주민과,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을 만나게 됩니다. 맘에 드는 주민은 내 섬으로, 맘에 들지 않는 주민은 내..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