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힐링게임 모동숲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너굴 마일리지를 통하여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을 변경시킬수 있습니다.

이전 동물의 숲 시리즈와 달리 이번 모동숲에서는 화장대와 거울만 있다면 자유롭게 헤어이스타일을 바꿀수 있습니다.
또한, 전 시리즈들과 다르게 모동숲은 커스터마이징이 굉장히 다양하여 인게임에서 노력만 한다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이 엄청 많다는거죠.


아쉬운점은 제공 하는 너굴 마일리지가 엄청 짜다는것 정도..?

하지만, 모동숲이 전 동물의 숲 시리즈들 보다 커스터마이징이 많아졌다는것은 내 캐릭터를 보다 이쁘고 멋있게 꾸밀수 있어 플레이 하는 맛이 업그레이도 되었습니다.

 

모동숲의 헤어스타일 중 화려하게, 발랄하게, 쿨하게 헤어스타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너굴 마일리지를 통하여 얻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은 총 24개 입니다.

 

모동숲 화려하게 헤어스타일 7종

모동숲 화려하게 헤어스타일 1,2번
모동숲 화려하게 헤어스타일 3,4,5,6번
모동숲 화려하게 헤어스타일 7번

 


모동숲 발랄하게 헤어스타일 7종

모동숲 발랄하게 헤어스타일 1.2번
모동숲 발랄하게 헤어스타일 3,4,5,6번
모동숲 발랄하게 헤어스타일 7번

 

 


모동숲 쿨하게 헤어스타일 8종

모동숲 쿨하게 헤어스타일 1,2번
모동숲 쿨하게 헤어스타일 3,4번
모동숲 쿨하게 헤어스타일 5,6번
모동숲 쿨하게 헤어스타일 7,8번

 


추천 헤어스타일 색상 6

모동숲 추천 헤어스타일 색상

개인적으로 모동숲에서 가장 이쁜 색상은 파랑, 그레이, 초록, 에메랄드, 빨강, 주황 같습니다.
찐하면서 은은한 색상이 굉장히 화사하면서 오묘한 느낌을 주어 몽환적인 코디를 해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신거울,화장대

 

전 동물의 숲 시리즈에 비하여 가장 큰 장점은 전신거울과 화장대만 있다면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을 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나 언제나 내가 원할때 혹은 해당 성별에 질려버린다면 성별을 남자에서 여자 여자에서 남자로 바꿀수 있습니다.

 

 

 


이상,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 화려하게, 발랄하게, 쿨하게 헤어스타일 모음 / 전신거울, 화장대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모동숲 정보

2020/03/23 - [분류 전체보기] -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의미)과 가사 및 악보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의미)과 가사 및 악보

* 동물의 숲, 나비보벳따우 뜻과 가사 및 악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나비보벳따우 1시간 듣기 나비보벳따우는 닌텐도 게임 '동물의 숲' 시리즈의 한 스토리 중에서 K.K. 가 부르는 노래입니다. K.K. 는 동물..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의 시간은 리얼타임이 적용 되어있습니다. 즉, 현실의 시간과 모동숲 게임 내 에서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뜻이죠. 리얼 타임에서 얻는 단점을 타임슬립..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8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교배 표,식) 동물의 숲은 꽃교배를 통하여 새로운 색상의 꽃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동숲에서 최초 공개된 새로운 꽃, 그리고 꽃 교배 하는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을 처음 플레이 할때 각자의 섬의 이름을 지정을 하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섬에서 나오는 멜로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모동숲 섬멜로디 만드는 방법..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1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음에 눈물을 훔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