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다리건설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섬안에서 강을 건너기 위하여 다리를 건설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다리를 건설할때 통나무말뚝이 쓰이게 되는데
모동숲 다리건설 하는 방법과 통나무말뚝 레시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다리 건설 하는 방법

강을 건너기 위해 필요한 다리.
그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집 업그레이드를 4회 진행하면 안내소 업그레이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소를 업그레이드를 하면 너굴이 섬을 키우는 작업을 시작하게됩니다.

모동숲 다리건설

하지만 너굴이를 통하여 다리건설을 하게 되면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렇지만 다리건설에 대한 비용은 후불로 진행되니 여러가지 모동숲의 돈벌이 컨텐츠를 이용하여 갚아주시면 됩니다.

 

 

2020/03/31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무주식, 무값 예측하여 대출 갚기

 

모동숲 무주식, 무값 예측하여 대출 갚기

모동숲 무주식, 무값예측하여 대출 갚기를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동물의 숲 시리즈로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 세계 동시에 발매가 되었고, 한국에서는 모..

honeynight18.tistory.com

다리 건설을 진행하게 된다면 너굴이가 키트를 하나 줍니다.
그 다리건설이 가능한 키트를 가지고 원하는 위치에 건설 시켜주시면 됩니다.


통나무말뚝 / 다리 공사 키트 레시피

다리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총 2가지의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1. 통나무 말뚝 레시피
목재 3개

모동숲 통나무 말뚝 레시피 

 


2. 다리 공사 키트 레시피
통나무 말뚝 4개
점토 4개
돌 4개

모동숲 다리 공사 키트 레시피


이렇게 다리 공사 키트를 만들기 위한 통나무 말뚝은 총 4개가 필요로 하기때문에 목재가 3X4 = 12개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레시피로 제작된 통나무 말뚝 다리 공사 키트는 본인이 건설하고 싶은 위치를 선정하여 설치 해주시면 됩니다.
※다리 건설 조건 : 일자 형태의 강

모동숲에서의 대부분의 강은 꾸불꾸불하여 자연 그대로의 상태에서는 다리를 건설할 수 있는 지형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섬 크리에이터 작업을 통하여 모든 지형을 원하는 형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그나마 건설하기 편한 장소를 찾아 다리를 설치 해주시기 바립니다.

 

 

 

 

 

이상,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동숲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8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 교배 표,식)

■모동숲 꽃교배 하는법(꽃교배 표,식) 동물의 숲은 꽃교배를 통하여 새로운 색상의 꽃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 모동숲에서 최초 공개된 새로운 꽃, 그리고 꽃 교배 하는법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의..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을 처음 플레이 할때 각자의 섬의 이름을 지정을 하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섬에서 나오는 멜로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모동숲 섬멜로디 만드는 방법..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 타임슬립 과거 가는법 그리고 패널티, 부작용 모동숲의 시간은 리얼타임이 적용 되어있습니다. 즉, 현실의 시간과 모동숲 게임 내 에서의 시간이 동일하다는 뜻이죠. 리얼 타임에서 얻는 단점을 타임슬립..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22 - [분류 전체보기] -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입니다. 모동숲에는 신기한 종류의 나무가 키울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돈나무 이죠. 안될줄 알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본 돈을 심었..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