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 어디일까?

라이엇에서 야심차게 준비하여 출시한 FPS 게임인 발로란트가 5월5일 드디어 한국에서도 CBT 클로즈베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비록 베타버전의 발로란트이지만 해외에서는 트위치 최대 동시접속자수 172만명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룰정도로 굉장한 인기를 몰고 있습니다.

발로란트 또한 이렇게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들과 같은 게임 처럼 전적검색을 할수 있는 알려드릴까합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가능은 한것인가?

현재 베타버전의 발로란트이기 때문에 전적검색 사이트는 현재까지는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전적검색이 되지는 않지만 사이트에서는 게임에서 나오는 총, 아이템, 캐릭터 등의 게임 정보를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대표적인 전검검색 사이트 2가리를 설명 드리고자합니다.

 

1. 발로란트 닥지지

https://valorant.dak.gg/

 

발로란트 닥지지

공략, 정보, 가이드, 라이엇 롤 FPS, 베타키, 드롭스, 에이전트, 요원, 전적, 스탯, 인벤, 갤러리, OP.GG

valorant.dak.gg

첫번째 롤을 하시는 사람이라는 모두가 다 아는 전적검색 사이트이죠. 닥지지

닥지지에서는 역시나 발로란트의 인기를 체감하였는지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전적검색은 현재까지는 구현이 되지 않는 준비단계이지만 에이전트 정보, 무기정도, 맵 정보 등 여러가지 발로란트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전적검색 시스템이 나오기 전까지는 제공되어지는 정보를 받아보며 베타버전을 플레이 해보셔요.

 

 

2. 발옵지지

https://valop.gg/

 

발옵지지 - 발로란트 정보 및 전적검색 VALOP.GG

FPS 입문자들부터 고인물까지 모두 환영하는 사이트, Valop.gg 발로란트를 처음 하시나요? 발옵지지에서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를 찾아보고 주 캐릭터로 삼아보세요! 바로가기

valop.gg

첫번째로 설명드렸던 닥지지를 뒤로하고 두번째로 소개할 발로란트 전적사이트는 발옵지지 입니다.

발옵지지 또한 현재까지도 발로란트의 전적검색을 구현중에 있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카테고리로 발로란트 정식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의 심심한 마음을 위로 하고자 준비하였는데요. 대표적인 예로 맞는 요원 찾기, 감도 계산기가 크게 눈에 띄입니다.

 

 

시작하기를 클릭한다면 재미난 질문들과 함께 나에게 맞는 요원을 찾아주는 일종의 심리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나름 적중률이 괜찮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요원이 무엇일지 고민이되는 유저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가습니다.

FPS의 게임에 가장 큰요인이 되는 나에게 최적화 되어있는 감도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어느 게임을 주료 하였는지, DPI, 감도 등을 입력하여 발로란트에서 설정해야하는 감도를 찾을수 있습니다.

에임이 안맞거나 유독 안되는 날이 있으시다면 해당 기능을 통하여 감도를 수정해보시기 바랍니다.

 

 

 

 

발로란트의 정식출시를 앞두고 베타버전이기떄문에 여러 사이트들에서 전적검색 부분은 구현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제공하는 많은 정보들로 발로란트의 지식을 쌓으시거나 조금기다려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많은 유저분들이 굉장히 열광하며 발로란트 플레이를 즐겨 주시고 있습니다.

비록 베타버전이라 자잘한 오류, 에러로 조금 신경 쓰이긴 하나 이러한것을 수정하여 정식 출시때는 더더욱 재미난 컨텐츠로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 어디일까? 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발로란트 관련 추천 게시물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초간단!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 하는법 / 중복 닉변 가능

 

초간단!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 하는법 / 중복 닉변 가능

이번에 롤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오버워치와 카운터 스트라이크를 섞은듯한 FPS인 발로란트가 한국에 베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는데 발로란트를 플레이 해보니 진짜 역대급 FPS 게임이 나온��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11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가격

 

발로란트 사양과 용량 그리고 가격

롤이라는 게임이 우리나라 한국 전역을 뒤덮으면서 그 게임을 만든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의 기대 또한 높아 졌습니다. 그러한 라이엇이라는 게임사에서 현재 FPS의 판을 뒤집을 만한 게임이 등장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10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한국 베타 하는 법 / 드롭스 베타키 받는법 / 기간

 

발로란트 한국 베타 하는 법 / 드롭스 베타키 받는법 / 기간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을 만들어 전세계 인기를 일으켰던 게임사인 라이엇 게임즈 전설적인 게임사인 라이엇에서 침체되어가는 FPS 시장을 뒤흔들 만한 게임을 출시 하였습니다. 그 게임의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08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발로란트 크리티컬 에러 해결 방법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 게임즈에서 블리자드 회사의 오버워치와 서든어택을 섞은듯한 게임인 발로란트를 한국에 베타버전이 2020년 5월 5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의 발로란트는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5/07 - [분류 전체보기] -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 입니다. 롤을 만든 회사인 라이엇에서 정통 FPS 게임인 발로란트를 출시하였습니다. 정확히는 출시라기보다는 현재까지는 베타 버전으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스

honeynight1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