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동숲 마이디자인 사용방법 그리고 코드 발급하기, 공유하기 / QR코드 / 구찌 마이디자인 

동물의 숲 시리즈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일명 모동숲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는 상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컨텐츠는 마이디자인 입니다.

 

마이디자인이라는 모동숲의 컨텐츠는 내가 직접 디자인한 옷을 옷가게에 전시를 할수 있으며 온라인 코드를 발급하여 다른 모동숲 유저들과의 공유가 가능하다는 큰 강점을 지닌 컨텐츠이죠.

 

 

특히나 구찌,에르메스,루이비통등 명품 또는 아디다스,나이키,휠라와 같은대중적인 옷 디자인을 사람들과 마이디자인 옷 코드를 공유할 수 있는다는 특징은 내가 디자인한 옷을 남들과 공유 할수 있고 남이 디자인 한 옷을 내가 입을 수 있다는 점은 PC온라인 게임에서도 흔하지 않는 컨텐츠 이죠. 

 

오늘은 모동숲의 커스텀 컨텐츠인 마이디자인의 사용방법 그리고 내가 만들어낸 코드를 발급하여 공유하거나 다른 사람이 발급한 디자인의 코드를 불러와 입는 방법 또 디자인 된 QR코드를 불러오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너스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구찌 마이디자인도 찾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겠습니다.

 

 

 


마이디자인 어떻게 하나요?

우선 마이디자인을 하기 위해서는 너굴포트에 있는 마일리지샵을 통하여 '마이 디자인 PRO 에디터'를 구매하셔야합니다.

이를 구매 하기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결제하신 분들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마이디자인 PRO

이렇게 '마이 디자인 PRO 에디터' 구매까지 완료가 됬다면 마이디자인을 이용 할수 있는 상태가 어느정도 갖춰진것입니다.
또한 마이디자인을 위해서는 옷가게가 있어야합니다. 그 옷가게의 이름은 에이블 시스터즈

마이디자인 옷가게


그렇다면, 이 옷가게는 어떻게 지을 수 있을까요?
바로 모동숲의 섬, 즉 나의 마을에 찾아오는 고순이 라는 주민을 만나셔서 3번의 대화를 나눠야 합니다.

고순이의 대화 내용을 요약하자면 '플레이어의 섬에 옷가게를 건설하고 싶다' 라는 내용입니다.
얘기를 나누다보면 플레이어가 옷 가게 터를 잡아 줄수 있습니다.

 

※옷가게가 건설되는 소요시간은 하루 정도가 소요됩니다.


마이디자인 코드 발급하기 그리고 공유 하는법

고순이를 통하여 에이블 시스터즈 라는 옷가게를 만들고 나면 옷가게 내부로 들어가 우측 상단에 위치한 마이디자인 단말기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이디자인 단말기라는 기계는 내가 디자인한 옷의 코드화를 시켜 다른 사람들과 공유를 하게끔 하거나, 다른사람이 디자인 옷의 코드를 불러올수 있게 하는 코드 관리 기계입니다.

 

단, 마이디자인 단말기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를 결제 하신 모동숲 유저만이 이용 가능합니다.

마이디자인 단말기
마이디자인 단말기

위 화면에서 보시다 시피 작품 ID로 검색 과 작성자 ID로 검색 이 있습니다.
결국 둘중 어느것으로 들어가던 코드를 입력해야하는 화면 나옵니다.

마이디자인 코드

이렇게 다른 유저가 공유한 코드의 옷을 보시면
좌측 - 디자인 한 사람의 ID(작성자 ID로 검색)
우측 - 디자인된 의상 코드(작품 ID로 검색)

이런식으로 코드를 입력하시면 마이 디자인이 추가시킬 수 있습니다.


마이디자인 옷은 따로 만드는 것이 아닌, 모동숲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마이 디자인 어플에 들어가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마이 디자인에 코드로 불러온 옷을 추가 시킬수 있습니다.


마이디자인 QR코드

여러 커뮤니티, 인터넷 등에 공유 되어 있는 옷의 코드는 대부분이 QR코드로 공유가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모동숲의 전 시리즈인 튀동숲에서 만들어 졌던 옷디자인의 코드가 공유되어 있어서 그렇습니다.

핀터레스트 동물의 숲 QR코드

 

Pinterest

요리법, 집 꾸미기 아이디어, 영감을 주는 스타일 등 시도해 볼 만한 아이디어를 찾아서 저장하세요.

www.pinterest.co.kr

DEVIANTART 동물의 숲 QR코드

 

Search 'Animal Crossing qr code' on DeviantArt - Discover The Largest Online Art Gallery and Community

DeviantArt is the world's largest online social community for artists and art enthusiasts, allowing people to connect through the creation and sharing of art.

www.deviantart.com

구글 동물의 숲 QR코드

 

animal crossing qr code - Google 검색

 

www.google.com

 

 

 

마이디자인 QR코드

특히나 구글에 영어로 검색을 하시면 굉장히 많이 마이디자인 QR코드가 공유되어 있습니다.

마이디자인 QR코드

모동숲의 QR코드를 통한 옷 디자인을 불러오는 것은 모동숲이 아닌 현실 스마트폰 앱인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앱을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 아이폰은 앱스토어를 이용하여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마이디자인 QR코드

닌텐도 스위치를 스마트폰과 연동시켜 QR코드를 입력하여 마이디자인을 불러와주세요.

 

 


마이디자인 구찌

요새 모동숲에서 가장 많이 찾는 마이디자인은 단연 구찌입니다.

아무래도 현실세계에서는 비싼가격이 형성되어 있는 명품이기 때문에 구찌를 입거나 사용하지 못하는 분들의 한이 서려 있는 그러한 결과 같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검색방법을 통하여 인터넷에 공유되어 있는 구찌 마이디자인을 구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 같습니다.

구찌 마이디자인

이러한 구찌 마이디자인 QR코드도 구하실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검색 능력을 극대화 시켜 맘에 드시는 구찌 디자인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모동숲 마이디자인 사용방법 그리고 코드 발급하기, 공유하기 / QR코드 / 구찌 마이디자인 을 알아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동숲 관련 추천 게시글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모동숲 다리건설 / 통나무말뚝 레시피 섬안에서 강을 건너기 위하여 다리를 건설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다리를 건설할때 통나무말뚝이 쓰이게 되는데 모동숲 다리건설 하는 방법과 통나무말뚝 레시피에 대하여..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22 - [분류 전체보기] -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완벽이해! 모동숲 돈나무 심기 / 옮기기 가이드 안녕하세요. 달콤한 밤입니다. 모동숲에는 신기한 종류의 나무가 키울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돈나무 이죠. 안될줄 알지만 누구나 한번쯤은 상상해본 돈을 심었..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22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 화려하게, 발랄하게, 쿨하게 헤어스타일 모음 / 전신거울, 화장대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 화려하게, 발랄하게, 쿨하게 헤어스타일 모음 / 전신거울, 화장대

모동숲 헤어스타일 모음 너굴 마일리지를 통하여 여러가지 헤어스타일을 변경시킬수 있습니다. 이전 동물의 숲 시리즈와 달리 이번 모동숲에서는 화장대와 거울만 있다면 자유롭게 헤어이스타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모동숲 캠핑장 노가다 / 아미보 없이 인기주민 얻기 쭈니, 잭슨 같은 모동숲의 인기주민은 아미보 없이도 캠핑장 노가다를 통하여 얻을수가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통하여 캠핑장 노가다를 하셔서 인기 주민을..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1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모동숲 최대 주민수는 몇명? 그리고 늘리는 방법! 몇 십 가지의 종류의 동물, 몇 백마리의 주민들고 함께 모동숲을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 들을 모두 내 섬에 둘 수 없다는 점에서 아쉬운 마�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지금 모동숲의 인기주민 누구일까? 엄청나게 많은 주민들이 우리들과 함께 모동숲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인기주민은 누구 일까요? 한번 Top3 알아보겠습니다! 모동숲 인기주민 Top3 !!..

honeynight18.tistory.com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 섬멜로디 만들기 와 추천 모동숲을 처음 플레이 할때 각자의 섬의 이름을 지정을 하며 시작을 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섬에서 나오는 멜로디 또한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모동숲 섬멜로디 만드는 방법..

honeynight18.tistory.com